일흔아홉번째 편지 (4월의 소식)

"영생은 오직 한 분이신 참 하나님 아버지와 아버지께서 보내신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7:3)

 <예수님은 살아 계십니다. (이슈 진다 해) ^^>

<예수님은 살아 계십니다. (이슈 진다 해) ^^>

<개인소식>
제이 머씨~~^^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합니다.
저희들의 건강은 많은 분들의 기도와 관심..무엇보다 하나님의 은혜로 잘 회복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달 시민권 인터뷰를 잘 통과했습니다. 그렇지만 아직 선서식 날짜가 나오지 않아서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선서를 하고 여권을 만들고 인도 비자를 받고... 경우에 따라서는 이제 한국 비자도 받아야하고… 일정이 불안정하면 조급합이 생기고 마음의 여유가 없어지나 봅니다. 모든 과정을 주 안에서 인도해주시길... 그리고 인내하며 때를 기다리길... 의료 보험이 아직도 나오지 않아 병원비가 아직 해결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속히 나와서 병원비가 해결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 3/23일: 시카고 구세군교회 에서 인도마을 헌신예배가 은혜 가운데 있었습니다.
  • 3/28일: 샌루이스 온누리 장로교회에서 선교보고가 있었습니다. 이 교회가 지속적으로 인도 땅을 위해 관심을 갖고 기도의 동역자가 되길 기도합니다.

<인도소식>
요즘 인도에서 들려오는 소식은 암울 합니다. 인도 정부의 강경정책으로 지금까지 160여명의 한국 선ㄱ사님들이 비자를 받지 못하고 추방되었습니다. 저희도 비자를 대비하여 미국 시민권을 신청했는데 선서식을 한 후 여권을 만들고 인도 비자를 잘 받을 수 있길 원합니다.
고빨뿌르 교회에서는 부활절을 맞이하여 주일학교에서 세족식을 했습니다. (이현화 샘, 수만) 성 금요일에는 예수님의 십자가의 고난을 담은 영화를 상영하고 뜨거운 기도회가 은혜 가운데 있었습니다.  
현재 교회와 사무실을 같은 건물에 렌트하여 교회로 사용 중인데 임대료가 너무 많이 올라서 다른 곳으로 이전 하려합니다. 그런데 건물 주인이 이사하면 경찰에 신고하고 다 쫓아내겠다고 협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현지에 남아계신 선생님들의 마음 고생이 심합니다.
그들의 마음을 위로하여 주시고 분냄이나 분쟁없이 교회와 사무실의 이전이 마무리 될수 있도록 기도부탁합니다.

<가정교회소식 - 바라나시, 비졸리>

  • 바라나시: 현재까지 6개 가정교회가 세워졌습니다. 고가리, 바싸우, 간자리, 보빠쁘르, 신도라, 바이 라는 동네에서 예배를 드립니다. 인도하는 까물레쉬가 주님의 진정한 제자가 되어 말씀을 가르치며 가정ㄱ회 리더들을 잘 세워 나갈수 있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 비졸리: 비졸리에서는 5개의 가정교회가 세워졌습니다. 단틀라, 로히야, 랄라 모하마드뿌르, 파잘가르, 쯔하뜨리 라는 마을에서 아비나브를 통해서 가정교회가 잘 성장하고 있음을 감사 드립니다. 이곳에서도 가정교회 리더들이 잘 세워지며 말씀에 든든히 서는 가정교회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며칠 전에 새로운 마을을 전도하다가 마을 사람들의 신고로 현지 사역자의 동생(아비쉐크)이 경찰에 연행되어 이틀 동안 경찰에게 폭행당하고 풀려 났습니다. 날이 갈수록 기독교에 대한 탄압이 심해지는 모양입니다.
아비쉐크를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비졸리 지역의 크리스천들의 안전과 평안을 위해서 기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1. 시민권 인터뷰 잘 통과되게 하심을 감사.
  2. 선서식을 하고 여권과 인도 비자 잘 받게 하실 것을 감사.
  3. 3/23일 구세군 교회 인도 마을 헌신예배 감사.
  4. 3/28일 샌루이스 온누리 장로교회에서 선교 보고 할 수 있게 해주심 감사.
  5. 바라나시의 6개 가정교회가 생기게 하심 감사. 이 가정교회를 통해 지역교회가 생겨나게 하실 것 바라보며 감사.
  6. 비졸리의 5개 가정교회를 인하여 감사.
  7. 메디케이드가 나와서 병원비가 해결 되게 하실 것 인해 감사.

<ㄱ도 제목>

  1. 시민권 인터뷰 잘 통과 되었습니다. 선서식 날짜가 속히 잡혀서 모든 일정이 잘 확정되어 지도록.
  2. 시민권 선서식 후 여권 만들기, 인도 비자 등등 모든 것들이 신속하게 잘 되어가도록.
  3. 의료보험이 속히 나와서 병원비가 모두 해결될 수 있기를.
  4. 고빨뿌르 교회의 성장과 어린이 제자양육 사역에 열매가 맺히도록.
  5. 비졸리 5개 가정교회 (단틀라, 로히야, 랄라 모하마드뿌르, 파잘가르, 쯔하뜨리)가 든든히 세워지고 모든 위험에서 하님의 보호 하심이 있기를…그리고 아비쉐크의 회복과 평안을 위해.
  6. 바라나시 6개 가정교회 (고가리, 바싸우, 간자리, 보빠쁘르, 신도라, 바이)가 말씀으로 견고히 서 가길. 까믈레쉬가 성령 충만함으로 가정 교회를 잘 인도해 나가길.
 &lt;고빨뿌르교회 부활주일 주일학교 및 세족식&gt;

<고빨뿌르교회 부활주일 주일학교 및 세족식>

 &lt;고빨뿌르교회 여성 기도 모임&gt;

<고빨뿌르교회 여성 기도 모임>

 &lt;비졸리 성 금요 예배&gt;

<비졸리 성 금요 예배>

일흔여덟번째 편지 (3월의 소식)

"두려워하지 마라. 믿기만 하면 아이가 나을 것이다." (누가복음 8:50)

 &lt;새 식구가 태어 났어요^^&gt;

<새 식구가 태어 났어요^^>

<개인소식>
제이 머씨~ ^^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합니다. 그렇게 쌀쌀하던 날씨가 이제 제법 많이 풀렸습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점점 나이가 들수록 건강이 우선인듯 합니다.^^ 저희는 둘다 잘 회복하고 있습니다. 2월에는 28번째 기념일을 다운타운 청년들이 깜짝 이벤트를 해주어서... 잘 보냈습니다.^^
아내는 점점 약을 줄이고 있고 저는 일주일에 세번씩 병원에서 심장 재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다시 선교지에 갈때까지 완전히 회복 되도록 기도부탁합니다.

  • 3/17일에는 시민권을 위한 인터뷰가 있습니다. 대통령이 바뀐 후로 많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까다롭지 않고 좋은 시험관을 만나서 준비한 시민권 인터뷰를 잘 통과 할 수 있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 3/23일 시카고 구세군교회에서 인도마을 헌신예배가 있습니다. 이 예배를 통해 인도가 잘 소개되고 이 교회에서도 인도 땅을 향한 중보자들이 늘어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인도소식>
고빨뿌르 교회에 새식구가 태어 났습니다.^^
이쁜 여자아이이고 이름은 '하르쉬따'라고 합니다. 뜻은 "Joyful"입니다. 이름의 뜻같이 모든 사람과 하나님께 기쁨을 주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자라나도록 기도와 응원 부탁합니다.
매주 수요일 여성성경공부 모임이 있습니다. 6-7명 참석합니다. 인도하는 제니샘과 수샘 그리고 수만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참석하는 모든 사람이 하나님의 말씀을 잘 깨닫고 변화된 삶을 살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가정교회소식 - 바라나시, 비졸리>

  • 바라나시: 고가리란 지역에서 새로운 가정교회를 시작 했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곳이라 여러가지 미약하고 열악하지만 잘 정착하도록... 제가 가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은 있지만, 현지 사역자 까믈레쉬의 전심을 다하는 모습을 보면서 함께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사역자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도 기도 부탁합니다.
  • 비졸리: 비졸리에서는 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처음 바이블클래스를 3월 초부터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30명정도 참석하지만 성경책이 모두 구입이 되면 전교생(175명)을 대상으로 할 예정입니다. 성경책 구입과 클래스를 통해서 예수님을 만나는 아이들이 점점 늘어나도록 그리고 인도하는 아비나브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서 기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1. 매주 월, 수, 금요일 심장 재활 치료를 받게 하심을 감사. 심장이 이전보다 더 건강하고 잘 뛰게 하실 것을 인해 감사.
  2. 3/17일 시민권 인터뷰 하게 하심을 감사. 인터뷰 잘 통과하고 시민권 받게 하실 것 감사.
  3. 3/23일 구세군 교회 인도 마을 헌신예배 감사. 이 예배를 통해 인도를 소개하고 인도 중보자 들이 늘어가게 하실 것 인해 감사.
  4. 고빨뿌르 수요 여성 성경공부모임을 인해 감사.
  5. 의료보험 받아서 병원비가 해결 되게 하실 것을 감사.
  6. 고빨뿌르 교회와 비졸리와 바라나시의 가정교회가 잘 성장하게 하심을 감사.
  7. 새로운 생명이 태어나게 하심을 감사

<ㄱ도 제목>

  1. 시민권 인터뷰 잘 준비하고 좋은 크리스천 시험관을 만나 통과되어 선교지로 돌아가는 모든 일정이 하나님의 계획 안에 잘 진행되도록.
  2. 선교지에 돌아 갈 때까지 심장 재활 치료를 잘 받고 갈비뼈가 잘 붙으며 심장이 더 건강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3. 의료보험이 속히 나와서 저희 두 사람 병원비가 잘 해결될 수 있기를.
  4. 고빨뿌르 수요 여성 성경공부모임이 활성화 되어 교회에 말씀과 기도의 불이 뜨겁게 타오르기를...
  5. 비졸리와 바라나시의 가정교회가 말씀으로 견고히 서가길. 인도자 아비나브와 까믈레쉬가 성령 충만함으로 가정 교회를 잘 인도해 가길.
  6. 바라나시 고가리의 새로운 가정교회가 잘 성장하기를...
  7. 비졸리지역의 학생 성경클래스를 통해서 예수의 제자들이 세워지기를...
 &lt;바라나시 고가리 가정교회&gt;

<바라나시 고가리 가정교회>

 &lt;바라나시 바사우 가정교회&gt;

<바라나시 바사우 가정교회>

 &lt;비졸리 가정교회&gt;

<비졸리 가정교회>

 &lt;비졸리 학교 성경클래스&gt;

<비졸리 학교 성경클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