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흔다섯번째 편지 (8월의 소식)

“오 여호와여 내 마음이 교만하지 않고 내 눈이 높지 않습니다. 내가 너무 큰일들과 나에게 벅찬 일들을 행하지 않습니다.” (시편 131:1)

letter95.jpg

제이머씨~~~ ㅈ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
지난 6주간의 안식년 훈련(H2H)을 은혜가은데 잘 마쳤습니다. 더구나 아내는 우쿨렐레라는 악기를 열심히 배워 이제는 제법 찬양인도까지도 합니다. ^^

letter95-1.jpg

2년 넘게 기다리며 기도하던 시민권 선서식 날짜가 잡혔습니다. 오랫동안 함께 기도해주신 기도 동역자님들과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26일 선서식을 잘 마치고 미국 여권을 신청하고 인도 비자를 신청하려고 합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기도합니다.

심장 혈관 수술 병원비 밸런스가 갑자기 제로가 되었습니다. 무슨 영유인지 저희도 모릅니다.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병원비가 매달 $50 나가도록 자동이체를 해 두었는데 빠져나가지 않아서 조회를 했더니 밸런스가 0가 되어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도 합법적 체류 비자를 ‘한국 티소물리에 연구원’ 과 논의 중에 있습니다. 인도 tea를 연구하는 비영리 단체로 위 회사의 직원으로 비자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인도에 들어가서 내년에 준비하려고 합니다. 기억하시고 두 손 모아 주세요.

<8월 일정>

  • 7/8~8/16 안식년 훈련 H2H (양지)

  • 8/20~8/22 남도 선교 유적지 탐방 (TIM)

  • 8/22 서빙고 목요 선교 예배 설교

  • 8/25~9/13 시민권 선서식 (8/26 시카고)

  • 8/26~9/5 캄보디아 비자 여행 (아내)

<인도소식>

바라나시의 신도라 교회 건축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후원 받은 금액을 전해주기 위해 함께 사역하는 정 선생님께서 바라나시 가정교회를 다녀왔습니다. 건축은 9월까지 완공하고 10월에 입당예배를 드릴예정입니다. 부실공사가 되지 않고 아름다운 예배당이 지어 지길 기도해 주십시오.

특히 이자역은 바라나시의 존뿌르 디스트릭트에 속한 지역으로 힌두가 다른 지역보다도 훨씬 강성 지역입니다. 이 교회의 안전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고 무엇보다 믿음의 형제 자매들이 물리적으로 공격 당하지 않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lt;지어져가는 교회: 신도라(존뿌르)&gt;

<지어져가는 교회: 신도라(존뿌르)>

<감사합니다^^>

  1. 인도 취업 비자 길을 열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한국 티소물리에 연구원’ 직원으로 비자를 받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인도 10년 여행비자도 받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2. 미국 시민권 선서식 날짜가 잡힌 것 감사합니다. 여권도 잘 나오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3. 심장 혈관 수술 병원비가 모두 해결된 것 감사합니다.

  4. 인도 실리구리 사역지역 이동하여 사역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온누리 교회 파송 현지 사역자들과 협력 사역을 하게 하실 것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5. 부탄과 네팔 접견지역인 실리구리에서 부탄과 네팔의 사역도 주님이 원하신다면 비전을 주시고 이루 시길 위해 기도하며 감사드립니다.

  6. 아내 캄도디아 비자 여행 잘 다녀오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7. 2기 사역 계획서가 팀 리더들에게 잘 통과 되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ㄱ도 제목>

  1. ‘한국 티소믈리에 연구원’과 ㅇ도 비자를 논의 중에 있는데 실리구리에서 Tea 연구 사업으로 비자를 받게 되길.

  2. 시민권 선서식 (8/26), 미국 여권 만들기, 인도 10년 여행 비자 잘 받을 수 있길.

  3. 한 달간 한국에서 더 체류하며 부부 상담을 받길 원합니다. 우리에게 맞는 부부 상담사와 연결되길. 이 기간 동안 하나님의 가정 훈련 학교, 기도 학교, 비타민 C 훈련을 받으려고 합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이 있길.

  4. 2기 사역 ‘선교 인도’ 하나님의 비전을 보게 하시고 내 계획이 아닌 하나님의 계획을 따라 사역 계획서가 완성 되길, 팀 리더들에게도 동감이 되어 지길.

  5. 8/26~9/5일 아내의 비자 여행기간 에스더, 갈렙 선교사님 사역지를 방문할 때 아름다운 교제가 있길.

  6. 고빨뿌르 교회가 이양중에 있습니다. 현지 사역자 아닐에게 지혜를 주셔서 신학교 수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능력과 건강을 지켜주셔서 교회를 잘 세워 갈수 있기를.

  7. 바라나시 신도라 ㄱ회 건축이 잘 완공 되어 6개 가정교회들이 모여 함께 크리스마스 예배를 드릴 수 있길, 선교사 파송과 재생산하는 선교적 교회가 되길.

  8. 신도라 교회의 안전을 지켜주시고 형제 자매들의 안전을 지켜 주시길.

  9. 딸 유라가 건강한 아이를 잉태할 수 있길, 사위 라이언이 인생의 후반전에 대해 고민하게 하시며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할 수 있길.

&lt;바라나시의 신도라, 고르돌, 간자리 가정교회&gt;

<바라나시의 신도라, 고르돌, 간자리 가정교회>

아흔네번째 편지 (7월의 소식)

“내가 복음을 전하는 것은 내게는 자랑할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내가 꼭 해야 할 일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복음을 전하지 않는다면 내게 화가 미칠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9:16)

letter94.jpg

제이머씨~~~ ㅈ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

지난 6월 말에 OCC 종강예배를 드리며 인도와 스리랑카에서 Tea 사업을 하시는 집사님 부부를 만나 교제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성공적으로 사업을 하고 계시는 분으로 인도에 지점을 내어 저희를 직원으로 채용해 비자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조건은 티 밭이 많이있는 인도 북동부에 가까운 실리구리로 이사를 해서 그곳에 지점을 내는 것입니다. 본부 리더십들과 20일에 만나 상의할 예정입니다. 하나님께서 사장 선한 방법으로 순조롭게 인도해주시길 기도 부탁합니다.

<7월 일정>

  • 7/8~8/16 안식년 훈련 H2H(양지)

  • 7~29~8/2 미국 시민권 히어링(7/31)

<인도소식>

아닐은 뿌네에 있는 ㅅ학교에 들어가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아닐 학비는 LA 시전 동인들이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살림이는 신학교에 가지 않겠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또한 고빨뿌르 ㄱ회에서 제자양육 훈련을 받았던 Pawan(빠완)의 의과대학 수업료는 여호수아 공동체 정00형제가 후원하게 되었고, 10학년을 다시 다니길 원하는 Kishan(끼산)은 서빙고 OCC 공동체 담당 다락방에서 후원하기로 하였습니다. 기도해 주시고 사랑으로 이 땅의 미래 크리스천 리더들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바라나시에 있는 가정ㄱ회인 신도라 교회의 지붕 올리는 비용은 OCC 공동체 김00장로님께서 헌금해 주셨습니다. 9월 말까지 교회 건물을 완성하여 바라나시 6개 가정교회가 모여 함께 12월 크리스마스 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교회가 튼튼히 잘 완공되게 하시고 이때 함께 할 아웃리치 팀 그리고 신도라 사람들이 이 교회를 통해 주님을 알게 되고 선ㄱ사가 배출되며 이 땅에 재 생산하는 교회가 되길 기도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1. 인도에 취업 비자의 길을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리구리에 Tea 지점을 내어 비자가 해결되길 바라며 감사.

  2. 미국 시민권 이의 신청 공청회 날짜가 잡혀 감사합니다. 재판이 잘 되어 선서식 마치고 돌아올 수 있길 기도하며 감사.

  3. 바라나시 신도라 가정ㄱ회 에 지붕을 올리는 비용을 OCC 공동체 김00 장로님께서 헌금 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아닐 신학교 학비를 후원해 주신 LA 시전 동인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5. 빠완 의대 학비를 후원해 주실 인도네시아 정00 형제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6. 끼산 고등학교 3년 학비와 생활비를 지원해 주실 OCC 공동체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7. 딸 부부가 한국 방문하여 할머니 할아버지 만나고 결혼식 사진 촬영도 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ㄱ도 제목>

  1. ㅇ도에 머물 수 있는 비자로 실리구리에 Tea 지점을 내어 취직하는 길이 열렸는데 순탄하게 사업장을 만들어 비자를 잘 받을 수 있길.

  2. 미국 시민권 히어링 날짜가 잡혔습니다. (7/31) 재판이 잘되어 선서식 마치고 한국에 돌아올 수 있길.

  3. 바라나시 신도라 ㄱ회 건축이 잘 마무리 되어 6개 가정교회들이 모여 함께 크리스마스 예배를 드릴 수 있길. 재생산 하는 교회 선ㄱ사를 파송 하는 교회가 되길.

  4. 아닐이 뿌네의 신학교를 입학하였습니다. 3년간 인터넷으로 공부를 잘 마치고 주님의 제자로 서길.

  5. Pawan(빠완)이 크리스천 의과대학 시험을 잘 준비하여 시험에 합격하고 내년에 진학할 수 있길.

  6. 끼산이 8월 10학년 시험에 합격하길.

  7. 딸 유라가 건강한 아이를 잉태할 수 있길.

  8. Ph.D 공부를 속히 시작할 수 있길. 사위 Ryan (라이언)이 인생의 후반전에 대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할 수 있길.

&lt;8년만에 새로 나온 기도 카드&gt;

<8년만에 새로 나온 기도 카드>

&lt;바라나시 가정교회와 교회건축&gt;

<바라나시 가정교회와 교회건축>

&lt;메라뜨 가정교회 세례식&gt;

<메라뜨 가정교회 세례식>

&lt;OCC공동체 종강 예배에서…&gt;

<OCC공동체 종강 예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