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든여섯번째 편지 (11월의 소식)

“그 거룩하신 이름을 자랑하라. 여호와를 찾는 사람들은 마음으로 즐거워하라.” (시편 105:3)

 <LA IAMCHURCH에서…>

<LA IAMCHURCH에서…>

<개인소식>

제이 머씨~~^^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합니다^^ 단풍이 들기 시작하더니… 어느덧 기온이 많이 떨어지고, 눈이 오고… 또 한해가 지나갑니다.
거처할 집을 찾다가 1룸아파트를 6개월 렌트했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의 사랑과 도움으로 가구들과 그릇들이 넘쳐납니다. ^^ 가구가 구비된 집에 들어가고 싶다는 기도를 들으시고 응답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letter86-1.jpg

<10, 11월의 일정>

  • 10/28 네이퍼빌 온누리교회 주일 설교

  • 11/11 LA 아이엠쳐치 주일 설교

  • 11/18 얼바인 사랑의 방주교회 주일 설교

  • 11/16~18 CMF 선교사 부부축제(CA)

  • 11/27~28 달라스에서 TIM본부장님과 면담

<인도소식>

<고빨뿌르 교회>

저희와 함께 팀 사역을 하는 안나 선생님께서 비자를 거절당해 여행비자를 받아 다시 인도로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일년에 3개월 + 3개월, 총 180일 이상을 체류할 수 없어서 6개월은 다른 나라에서 체류 해야 합니다. 인도 비자와 체류기간에 많은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그 가정이 비즈니스 비자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지난 달에 무허가 건물 집을 산 현지 사역자 아닐 가족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아닐 가족은 무슬림들의 난폭한 행동으로 교회 사무실에서 지내다가 이제는 자신의 집으로 다시 돌아가서 지냅니다. 정부 기관에서 조사해서 집이 헐릴지 말지 결정 한다고 합니다. 아닐 가족 집 문제가 잘 해결되어서 집이 헐리지 않고 그 곳에서 계속 살수 있게 되길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닐이 신학교를 준비 하고 있습니다. 가장 합당한 곳으로 학교가 정해지길 소망합니다.

교회에서는 음악교실(건반, 기타)이 시작되었고 아이들과 함께 성경 통독이 시작 되었습니다. ^^ 그리고 11/21~23에 부흥회를 합니다. 강사를 포함 해서 참여하는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말씀과 은혜가 충만하기를 소망 합니다.

<비졸리(매라뜨) 가정교회>

 (매라뜨에서의 연합 기도회)

(매라뜨에서의 연합 기도회)

비졸리의 현지 사역자인 아비나부 사무엘 가족이 메라뜨에서 첫번째 연합 기도회를 가졌습니다. 새로운 지역에 잘 정착하고 씨를 뿌리고 물을 주는 것에 헌신 할 수 있기를 위해서 기도 부탁합니다. 아울러 비졸리에 남겨진 5개의 가정교회가 믿음 잃지 않고 인내하며 잘 버틸수 있도록… 그리고 안전도 지켜주시기를…

시카고 다운타운 청년들과 1/2~9일에 인도 아웃리치를 함께 갑니다. 매라뜨에 새로운 가정교회를 세우기 위해 사무엘과 함께 4개의 마을에서 전도하고 집회 그리고 3일동안 VBS를 합니다. 저희는 2기 사역을 위한 염탐의 목적도 있습니다. 아웃리치 팀원들과 어린이 프로그램, 전도 프로그램이 잘 준비되고 뭐든 팀원들이 말씀과 기도로 훈련되고 무장되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바라나시 가정교회>

 (바라나시 고하리 가정교회 주일 예배 모습)

(바라나시 고하리 가정교회 주일 예배 모습)

바라나시 사역자 까믈레쉬의 열정과 헌신으로 바라나시 가정교회는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하리’라는 지역에서 새로이 가정교회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 지역에서도 많은 한인 사역자들의 비자거부로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바라나시 지역은 비교적 조용하다고 했는데, 이 지역에서도 비자 거부가 빈번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새로 시작되는 고하리의 가정교회의 안전과 안정 그리고 현지 사역자 까믈레쉬를 위해서 기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1. 6개월 동안 새로운 거처를 허락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가구와 살림살이를 넘치게 채워주심을 감사합니다. 이곳에서 평안한 안식을 주실 것을 감사합니다.

  2. 아비나브 사무엘 가족이 사는 메라트에 교회를 개척하러 가기 위해 아웃리치 팀 13명이 준비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모든 일정과 프로그램 준비가 잘 되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3. 11월에 아이엠쳐치와 사랑의 방주교회에서 선교보고와 설교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의 방주교회가 새로운 후원 교회가 되게 하실 것을 기대하며 감사합니다.

  4. 시민권이 나오지 않아 오랜 기다림의 시간을 허락하신 것도 감사합니다. 시민권이 잘 나오게 하실 것을 바라보며 감사를 드립니다.

  5. 수술비가 잘 해결되게 하심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ㄱ도 제목>

  1. 델리 사역자 아닐 가족 무허가 집이 헐리지 않고 집 문제가 잘 해결되어 계속 살 수 있게 되길.

  2. 11/21~23진행되는 부흥회에 말씀과 은혜가 충만하기를…

  3. 비졸리 사역자 아비나브 가족이 이사한 메라트에 새로운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가 세워지길.

  4. 메라트에 새로운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를 세우기 위해 아웃리치 팀 13명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정과 프로그램들이 잘 준비되어지길. 영적으로 잘 준비되길.

  5. 새벽기도와 주중 8pm 기도를 네이퍼빌 성전에 가서 드립니다. 이곳에 거하는 6개월 동안 기도를 훈련 받게 하시고 기도 생활이 생활화 되길.

  6. 새로운 거처가 안식과 회복과 좋은 나눔의 처소가 되길.

  7. 시민권이 거부되어 이의 신청을 하고 공청회 날짜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속히 공청회 날짜가 잡히고 어떠한 결과든 은혜로 받아들이며 속히 인도로 돌아갈 수 있게 되길.

  8. 함께 팀 사역하는 제니, 정연진, 안소영 샘의 비자가 늘 안전하게 해결되기를.

여든다섯번째 편지 (10월의 소식)

“주의 교훈은 내 기쁨이요 내 갈 길을 인도해 주는 길잡이 입니다.” (시편 119:24)

 &lt;네이퍼빌 온누리 지고지순 그리고 춤추는 다윗순과 함께&gt;

<네이퍼빌 온누리 지고지순 그리고 춤추는 다윗순과 함께>

<개인소식>

제이 머씨~~^^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합니다. ^^ 날씨가 점점 추워집니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시고 더불어 아주 작은 유혹이라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
저희는 지난 16일 잘 이사했습니다. 크레딧과 income문제로 하루정도 지연 되기는 했지만 은혜로 아파트 렌트가 잘 해결되었습니다. 살림살이도 성도님들의 도움으로 거의 모든 것이 구비 되었구요. ^^
그동안 기도 중이던 병원비도 해결 되었습니다. 많은 부분이 감면 되었고 남은 부분도 조금씩 갚아 나가기로 했습니다. ^^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아직 저의 신분이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께서 무엇을 원하시는지 알지 못하지만… 계속해서 저의 신분 문제가 잘 해결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9월의 지나간 일정>

  • 9/11 다운타운 일대일 양육자 모임

  • 9/15 네이퍼빌 찬양팀 세미나 인도

  • 9/16, 23, 30 시카고 소망 장로교회 주일 설교

  • 9/28일 네이퍼빌 온누리교회 금요 설교(아내)

<인도소식>

저희와 함께 팀 사역을 하는 안나 선생님께서 비자를 거절당해 한국에 나와서 여행비자를 받아서 다시 인도로 들어가려고 합니다. 비자를 잘 받을 수 있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추방과 비자 거부로 많은 선생님들이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속히 비자에 관한 문제들이 안정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고빨뿌르 교회>

지난 달에 무허가 건물 집을 산 현지 사역자 아닐 가족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아닐 가족은 무슬림들의 난폭한 행동으로 교회 사무실에서 지내다가 이제는 자신의 집으로 다시 돌아가서 지냅니다. 아닐 가족 집 문제가 잘 해결되어서 집이 헐리지 않고 그 곳에서 계속 살수 있게 되길 계속적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에서는 음악교실(건반, 기타)이 시작되었고 아이들과 함께 성경 통독이 시작 되었습니다. ^^ 인도하는 선생님과 아이들에게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 합니다

<비졸리 가정교회>

 &lt;다운타운 청년들의 인도 아웃리치 기도모임&gt;

<다운타운 청년들의 인도 아웃리치 기도모임>

비졸리의 현지 사역자인 아비나부 사무엘 가족이 메라트로 이사해서 비졸리 교회는 문을 닫았습니다. 교회를 잃은 비졸리 교인들이 믿음을 잘 지키길 기도 합니다. 또한 가정교회 리더를 잃은 5동네의 가정 교회가 속히 다시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길 기도합니다.

사무엘 가족이 이사한 메라뜨에 새로운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를 세우기 위해 시카고 다운타운 청년들과 함께 1/2~9일에 인도 아웃리치를 함께 갑니다. 저희는 2기 사역을 위한 염탐의 목적도 있습니다. 아웃리치 팀원들과 어린이 프로그램, 전도 프로그램이 잘 준비되어 지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바라나시 가정교회>

 &lt;바라나시 가정교회 주일 예배 모습&gt;

<바라나시 가정교회 주일 예배 모습>

바라나시 사역자 까믈레쉬의 열정과 헌신으로 바라나시 가정교회는 안정적으로 성장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 인도의 종교적 갈등이 점점 거세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들의 안전과 성장을 위해서 기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1. 두 달간 위튼 선교사 숙소에 거처를 허락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예비하신 새로운 숙소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감사합니다.

  2. 아비나브 사무엘 가족에게 메라트에 새 거처를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그 곳에 교회가 세워질 것을 바라보며 감사합니다.

  3. 메라트에 교회를 개척하러 가기 위해 아웃리치 팀이 준비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4. 삼 주 동안 시카고 소망교회 설교를 잘 마치게 해주심을 감사합니다.

  5. 시민권이 나오지 않아 오랜 기다림의 시간을 허락하신 것도 감사합니다. 시민권이 잘 나오게 하실 것을 바라보며 감사를 드립니다.

  6. 의료비가 잘 해결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7. 아내가 시카고로 와서 함께 지내게 하심 감사합니다.

<ㄱ도 제목>

  1. 델리 사역자 아닐 가족 무허가 집이 헐리지 않고 문제가 잘 해결되길.

  2. 비졸리 사역자 아비나브 가족이 이사한 메라트에 새로운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가 세워지길.

  3. 메라트에 새로운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를 세우기 위해 아웃리치 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팀원들과 프로그램들이 잘 준비되어 지길.

  4. 아웃리치 팀들이 기도와 말씀 안에서 든든히 세워지길.

  5. 새로운 거처에서 안식과 회복과 하나님과의 영적 만남이 있길.

  6. 비자가 거부된 저희 팀의 안나 선생님이 한국에서 인도 여행비자를 잘 받아서 다시 인도로 들어갈 수 있기를.

  7. 시민권이 거부되어 이의 신청을 하고 공청회 날짜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인내하며 기다림으로 이 시간을 잘 보낼 수 있길. 속히 공천회 날짜가 잡히고 어떠한 결과든 은혜로 받아들이며 인도로 돌아갈 수 있게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