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편지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마태복음 24:14)

훈련 첫 주 27명의 훈련생과 9명의 어린 미래의 선교사들과 함께 Life Mapping을 나누며 우리를 위한 하나님의 창조 목적과 삶의 여정을 굽이굽이 인도하심을 보았습니다.  
둘째 주 이재환 선교사님의 Mission Possible 책을 읽고 강의 들으며 나의 연약함과 내 힘으로는 선교를 감당할 수 없음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빌립보서 4:13말씀으로 내게 능력 되시는 그분의 힘으로 감당 할 수 있음을 마음에 깊이 깊이 새기게 되었습니다.
셋째 주 프란시스 챈 목사님의 최고의 사랑 메시지를 통해 잃어 버린 영혼에 대한 애탐과 갈망을 내 안에서 찾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한 영혼을 위해 기꺼이 내 삶을 드릴 수 있는 순교자의 이 길이 얼마나 소중하고 갑진 일인지를 생각하며…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1. 훈련 기간 동안 하나님의 마음을 더 깊이 알아가며 27명의 동역자들과  좋은 만남 만들어 가길
  2. 11월 21-27일까지 해외 이주자 전도  팀웤과 영혼들의 만남을 예비, 프로그램 준비 위해 (안산)
  3. 딸 쎄라가 한국 교환학생이 되지 않았습니다. 학교에서 성경공부 그룹 친구 만남 있길, 외로움을 하나님 말씀으로 위로 받을수 있길, 하나님의 마음을 더 깊이 알아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