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번째 편지

"하물며 이 큰 성읍, INDIA에는 좌우를 분변치 못하는 자가 십이억 명이요. 육축도 많이 있나니 내가 아끼는 것이 어찌 합당치 아니하냐?" 

많은 분들의 기도와 기다림으로 선교지가 인도(INDIA)로 결정 되었습니다. 12억의 인구, 아직도 300여 미전도 종족이 있는 나라, 그곳이 바로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땅이었습니다.
인도 북부지역 한 미전도 종족을 리서치하여 입양 할 것 입니다.  그리고 그 땅에 하나님을 예배하는 교회가 세워 지고 하나님의 신실한 제자들이 세워질 것입니다.
2월 27일 저희 부부는 일정대로 시카고로 돌아가서 약 3개월 정도 후원 교회와 기도 후원자 동원을 위해 기도하며 준비하게 될 것 입니다. 그리고 7월 초에 인도로 들어 갈 예정 입니다.
 
함께 기도해주십시오.

  1.  인도 영혼을 위한 사랑을 부어주시고 마지막 비자 문제와 모든 일정들을 계획대로 인도하시길
  2. 10개 이상의 후원 교회와 200명의 기도후원자를 동원할 때 하나님이 미리 앞서 예비하시길
  3. 선임 선교사(윤정노), 지역 담당 간사(이경숙), 후원 담당자(김진호)와 관계를 하나님의 사랑으로 묶으시고 신실한 동역자 되게 하소서.
  4. 딸 세라가 말씀 안에서 신앙이 성장하게 하여주시고   세상에는 NO 하나님께 Yes 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