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곱번째 편지 (2013년 1월의 소식)

"When I am afraid, I will trust in you" (시 56:3) 

   (고빨쁘루 지역의 슬럼가 아이들)

   (고빨쁘루 지역의 슬럼가 아이들)

나야 쌀 무바르꼬! (Happy new year!) ^^   
방학을 해서 이곳에서 동쪽과 서쪽으로 지역 리서치라는 명분으로 여행을 다녀 왔습니다.^^ 기차로 총 64시간을 여행 하면서 그분께서 얼마나 위대하신지, 이 땅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 이곳에 올 때는 훌륭한 ㅅㄱ사가 되겠다고 했지만 여행을 다녀 온 후론 그것보다는 최선을 다 하는 ㅅㄱ사가 되는 것이 그분의 마음이라고 깨닫습니다.
또 한 해를 마무리하며 델리 팀 리트릿을 다녀왔습니다. 2012년 평가와 2013년 새해 사역 계획을 발표하고 인도선교의 현황과 방향, QT베이직 세미나와 실습 등을 통해 지난해의 평가와 새해를 준비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리트릿을 통해 고빨뿌르 슬럼 지역에 아이들 공부방 사역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그곳에 약 1,000세대가 사는데 그곳에 지역 리서치를 다녀온 후 아무데나 방치 되어 있는 아이들을 보면서 이곳의 필요를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 절차가 있지만 잘 세팅하도록 ㄱㄷ 부탁. ^^
딸 쎄라가 지난 OIL 리트릿을 통해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 것을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오늘4학년 둘째 텀을 시작했습니다. 월, 수, 금에는 50시간의 참관수업을 해야 하고 화, 목은 20학점 공부를 해야 합니다. 지혜와 건강을 주시고 즐겁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하도록.

ㄱㄷ해주세요.

  1. 언어와 사역 그리고 관계에 최선을 다하는 2013년이 되길.
  2. 현지인 친구를 만나게 하시고 일대일 공부가 시작될 수 있길.
  3. 슬럼가 공부방 사역의 준비와 좋은 선생님을 만날 수 있도록.
  4. 딸 쎄라가 High School 참관수업과 학교공부를 재미있게 건강하게 잘 할 수 있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