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아홉번째 편지 (2014년 1월의 소식)

"For nothing is impossible with God." (눅 1:37)  

크리스마스 예배 모습

크리스마스 예배 모습

<사역 소식>
1. 4일동안 달력을 나누어주고 찬양을 부르며 가정들을 방문하였습니다. 그리고 25일 공부방 바로 앞길에 천막을 치고 길에서 성탄 ㅇ배를 드렸습니다. ㅅ교 후 ㅂ음을 제시하고 ㅇ수님을 영접하기 원하는 사람들을 일어서라 초청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일어났습니다. 가슴이 벅차서 눈물이 왈칵 쏟아졌습니다. ㅇ수님을 더 알기를 원하며 성경공부를 하기 원하는 사람은 손을 들고 자신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남기라는 말에 135명이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 내었습니다.  이제 현지 사역자와 함께 이들을 방문하여 다시 복음을 제시하고 영접한 가정에서는 가정ㅇ배를 드리기를 요청하려고 합니다. 또한 10가정 이상 가정ㅇ배가 생기면 함께 모이는 ㄱ회를 세우려고 합니다. 하나님의 때에 고빨뿌르 지역에 ㄱ회가 세워지길.
2. 리누와 여성 영어반에서 ㅂ음을 전하여 모두 7명이 ㅇㅅ님을 영접하였습니다. 함께 영화를 보았던 아이들도 4명이 함께 ㅇ접하였습니다. ㅎ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1월 부터는 ㅅ경이야기를 공부시간에 함께 하려고 준비중입니다. 여성들의 마음에 말씀이 잘 뿌리내려 그들의 헛된 신들을 버리고 주님만을 섬기길 간절히 원합니다. 
3. 고등학생 컴교실에서도 ㅂ음을 전했지만 아이들은 손을 들지 않았습니다. 마음이 많이 아팠고 눈물이 흘렀습니다. 이후 어떻게 할것인가 기도한 후 힌디 성경공부를 시작해야겠다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그리고 부활절에 다시 전하려고 합니다. ㄱ도해주십시오.
4. 한글 공부를 함께하는 5명의 친구들과 ㅇ수 영화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한글 그림 성경으로 매주 성경을 한시간씩 읽기로 약속 하였습니다. 말씀이 이들을 만지시고 변화시키시길. 

<사역 기ㄷ 제목>

  1. 135명 중 예비된 가정이 ㅂ음을 받아들이고 가정 ㅇ배가 곳곳에 세워지길. 10가정 이상 가정ㅇ배가 생기면 모이는 ㄱ회를 세우려 합니다. 하나님의 때에 교회가 세워지길.
  2. 양재 여호수아팀이 아웃리치를 은혜롭게 잘 마치고 돌아가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들 모두 인도의 중보자들이 되길.
  3. 1월부터 여성반, 청소년 컴교실, 청년 한글반에서 ㅅ경 공부 시작됩니다. 말씀이 각 심령들에 뿌리 내려 이들이 말씀의 능력으로 변화되길. 아직 주님을 알지 못하는 자들은 주님을 만나길.
  4. 힌디로 매주 준비하는 ㅅ경공부와 ㅅ경 이야기를 잘 준비하게 하시고 현지인들과 대화들이 잘 통하게 하시길. 힌디 언어에 더욱더 기름부음이 임하길.

<개인 소식>
12월에 참 많은 사역들이 있었습니다. 공식적으로 ㅂ음을 전할 수 있는 날이 크리스마스 무렵이라서... 모든 것이 아버지의 은혜입니다. ㅂ음을 전하는 하루 전날 부터는 힘든 영적 자녀를 낳는 산고의 고통의 시간을 보내야 했습니다. ㅂ음을 전한 후에는 또 감격과 슬픔으로 설레였습니다. 그리고 성탄 ㅇ배시 눈물이 펑 터졌습니다. 
그동안 가슴조리며 ㄱ도하며 준비했던 모든 수고와 눈물이 다 씻겨져 내려가는 ㅇ배 였습니다. 한해를 마무리 하며 저희 부족한 부부를 이땅에 보내시고 사용하여 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모든 열매는 여러 ㄱ도 동역자님들의 기도와 눈물의 열매임을 고백합니다. ㅎ나님 아버지와 여러분에게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딸 세라가 교생 실습을 마치고 job 이 되어서 1/6일부터 5~8학년 학교에서 일을 시작합니다. 지금은 1년 계약직이지만 아버지의 계획대로 진로를 인도함 받기를 원합니다. 이 학교에서도 선생님들과 아이들 사이에서 그리스도의 향기를 나타내는 쎄라가 되기를... 사춘기 아이들을 말씀으로 잘 상담해주고 아이들을 섬기며 아버지 사랑으로 아이들을 가르칠수 있기를...

<개인 ㄱ도 제목>

  1. 사역이 잘 될수록 더 낮아지고 아버지의 음성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순종하길 원합니다. 매일 말씀과 ㄱ도 속에서 삶과 사역을 인도함 받길.
  2. 이제는 학교에서의 힌디 공부가 아니라 사역에서 힌디를 배우고 표현해야합니다. ㅅ경공부를 힌디로 잘 준비하여 말씀을 담대히 선포해 낼수 있도록 기름부으시길.
  3. 쎄라가 새 학교에서 좋은 만남들이 이루어지며 크리스천의 모범이 되는 선생님 될수 있기를... 주님의 사랑으로 아이들을 가르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