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아홉번째 편지 (3월의 소식)

"주여 주의 지으신 모든 열방이 와서 주의 앞에 경배하며 주의 이름에 영화를 돌리리이다." (시 86:9) 

   (현지교회 성찬모습... 분병)

   (현지교회 성찬모습... 분병)

빠르메쉬와르 압까 아쉬시 데! 
12일 집에 도둑이 들었습니다. 이 사건 이후 현지인들을 의심하며 사랑하지 못하게 하는 악한 영들의 계략을 보게 되었습니다. 또한 고난을 통해 우리를 더 거룩하게 하시고 아버지께 더 가까이 나가게 하심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면서 처음 겪는 일이라 아내는 며칠 동안 가정 예배를 드릴 때 마다 눈물을 흘리곤 하였습니다.
우리를 위로하시기 위한 아버지의 계획인 듯 남아시아 사역자 예배 회복 컨퍼런스에 참석 하여 2박 3일 예배를 드리며 상한 마음을 깊이 회복 할수 있었습니다. 예배에 성공하면 선ㄱ도 성공하고 ㅇㅂ에 실패하면 선ㄱ도 실패한다는 것을 마음 깊이 새기며...
한인교회 목사님 부부와 저희 부부가 함께 일대일을 하게 되었습니다. QT와 일대일을 기초로 교회를 든든히 세우기 원하시는 목사님 부부와의 좋은 교제와 일대일이 잘 진행되어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로 든든히 세워지길 원합니다. 그리하여 이 교회가 인도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그런 교회가 되길 기도합니다.
딸 쎄라가 8살 때 부러진 앞니가 잘못되어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ㄱㄷ해 주세요.

  1. 사순절 40일 새벽기도를 통해 하나님과 더 깊은 교제가 이루어지길,  내 관점이 아닌 하나님의 관점으로 말씀 속에 더 깊이 들어가 아버지의 음성을 듣고 하루하루 살아가길.
  2. 3월에 두 곳에서 배우는 힌디 문법이 마무리 됩니다. 문법이 잘 정리 되어지길... 4월부터 현지 선생님과 하는 과외 통해 힌디가 입으로 터져 나오길 간절히 원합니다. 지혜 주시고 언어에 능력을 허락해 주십시오.
  3. 고빨뿌르 공부방 사역을 위해... NGO 설립, 건물 Rent, 사역자, 지역사회 협력 등 모든 과정에 ㅎㄴ님의 은혜가 함께하기를... 무엇보다 좋은 현지인 선생님을 예비하시길.
  4. 쎄라의 앞니가 예쁘게 잘 만들어 지길, 여름 한국 방문과 인도 여행 위한 비자와 비행기 티켓이 잘 준비되도록. 3월 중순 학교 수업 마무리와 시험 잘 치를수 있도록 지혜 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