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세번째 편지 (5월의 소식)

"해 뜨는 데서부터 해 지는 데까지 내 이름이 이방 민족들 가운데서 높임을 받을것이다." (말라기 1:11) 

부활절 ㅇ배 후 ^^

부활절 ㅇ배 후 ^^

<ㅅ역 소식>
부활절에 현지인 성경공부반 16명(어린이 포함 21명)과 함께 감사의 ㅇ배를 드렸습니다. 성탄ㅇ배 후 자신의 선택으로 ㅅ경을 공부하기위해 모인 사람들과의 ㅇ배, 8월에 5명이 ㅅ례를 받고 싶다고 손을 들었습니다. 우리의 마음에 기쁨의 눈물이 흐르는 것처럼 아버지의 마음도 기쁘겠지요. 이들이 씨앗이 되어 더 많은 열매가 이 지역에서 열리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4/18 한글반, 4/19 컴교실, 공부방 ㅇ배, 4/20 여성반에서 성경 퀴즈와 부활절 파티를 했습니다. 한글반 대학생 아이들에게는 각각 영어, 힌디 성경을 한권씩 선물 하였습니다. 컴교실은 그 동안 4개월 수업을 마치고 다시 3개월 새롭게 수업을 합니다. 아이들이 싼딥과 ㅅ경공부를 잘하고 있어 무척 기쁩니다. 속히 열매가 맺히길.
아모스와는 함께 일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ㅅ경공부를 통해서 조금씩 ㅅ역을 넓히려 했는데 아모스에게서 다른 목적을 보았습니다. ㄱ도하고 일주일만에 응답되어 감사하나 마음이 아팠습니다. 

<감사 제목>

  1. 부활절ㅇ배 드리게 하심을 감사. 5명이 8월에 ㅅ례를 받기를 원함을 감사합니다.
  2. 한글반 청년 5명에게 성경 주게 하심 감사. 열매 맺으실 주님 바라보며 감사합니다.
  3. 컴교실에서 고등학생 11명이 ㅅ경공부 잘하게 하심을 감사.
  4. 뉴델리 한인교회 통해1년간 ㄱ회개척 목적 헌금 주심 감사 (매월 5000루피)
  5. 힌디 시험 잘 마치게 하심 감사.
  6. 여성반 레카가 치유받게 하심을 감사.

<ㅅ역 위해>

  1. 부활절 ㅇ배를 드린 사람들과 8월에는 ㄱ회를 시작하려고 ㄱ도합니다. 장소 인도와 개척 헌금 모금을 위해... (5~7월)
  2. 이현화 샘이 한글 기초반을 시작하려 합니다. 현재 3명이 원하나 더 원하는 사람들이 모이게 하시고 이를 통해 현지인들과 좋은 관계가 더 잘 형성되길.
  3. 5~7월 여성반: 리누, 컴교실: 샹가쉬, 한글반: 김기태형제(5월), 기초반: 현화샘을 통해 모든 클래스가 잘 진행되기를...
  4. 꼬실리아와 짠다가 ㅅ경공부 모임에 이웃 여성들을 계속적으로 데리고 옵니다. 두 여인 이 좋은 ㅈ도부인이 될 수 있기를...
  5. ㅈ님을 ㅇ접하고 ㅅ경공부를 잘 하던 달짓이 시크사원에 갔다가 많이 아파서 집에 돌아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한달 넘음)  빨리 열병이 나아 돌아와서 계속 ㅅ경ㄱ부 할 수 있길.
  6. 사무실 이전 장소 인도함 받길. (8월)

<개인 소식>
인도에 들어 온지 23개월만에 처음으로 한국, 미국을 방문합니다. 아플 때 가족이 보고 싶은 적은 있었지만 이곳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진 않았습니다. 막상 이곳을 잠시 떠나려 하니 이곳 현지인들이 마음에 걸립니다. 아픈사람들, ㅅ경ㄱ부하는 사람들... 이들이 우리가 없을 때도 잘 하고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5월 이후 일정:
4/30 인도 출발, 5/1~3 한국, 5/4~13 방콕 (팀 전략회의), 5/14~7/6시카고(재입국서류), 7/7~13 LA, 7/14~27 한국 (비자, 건강 검진), 7/28 인도로... 모든 일정들에 차질이 없이 잘 진행되길 간절히 원합니다. 특히 재입국 허가서 지문이 6주만에 꼭  나오길. 인도 비자 잘 받을 수 있길. 필요한 부분 건강 체크 잘 받길. 꼭 만나야 할 사람들과 좋은 만남들이 이루어지길.
2년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의미있는 시간들 갖기를 원합니다. 80, 70대 후반인 양쪽 부모님들, 떠날 때 마지막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는데 다시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 합니다. 딸 쎄라를 만나서 기쁩니다. 행복한 시간들 되길 바랍니다.

  1. 5~7월 일정이 차질없이 잘 이루어지길, 피곤치 않고 즐거운 비행되길. 미국 재 입국 허가서와 인도 비자 잘 받도록...
  2. 남아시아 팀 전략회의와 한국, 미국 일정 중 좋은 만남들이 이루어지며 기쁨과 사랑과 회복의 시간되길.
  3. 바쁜 일정 가운데도 늘 아버지의 임재 안에 거하며 영육간에 건강함 잃지 않길.
  4. 후원ㄱ회들과의 만남을 축복하시고 ㅅ역 프레젠테이션 시간에 인도를 효과적으로 잘 설명하며 ㄱ회개척 펀드 지혜롭게 준비하여 할 수 있길.
  5. 딸 쎄라와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 되길. 3개월이 수일처럼 여겨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