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네번째 편지 (6월의 소식)

"परमेश्वर ने जगत से ऐसा प्रेम रखा कि उस ने अपना एकलौता पुत्र दे दिया, ताकि जो कोई उस पर विश्वास करे, वह नाश न हो, परन्तु अनन्त जीवन पाए।."  (요한복음 3:16)

쎄라 학교에서 5학년 반 아이들과 함께 찍은 사진

쎄라 학교에서 5학년 반 아이들과 함께 찍은 사진

1. 5/1~3일 (한국에서)
40도가 넘는 한여름 날씨인 인도를 떠나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황사 현상으로 공기가 좋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었지만 인도에 있었던 우리에겐 너무나 맑고 아름다운 하늘과 상쾌한 공기였습니다. 3일간에 짧은 한국에서의 이었지만 하나됨팀, 여호수아팀, OCC 공동체 식구들과의 반가운 만남, 그리웠던 한국 음식들, 하나님의 대사로 왕처럼 대접 받으며 우리 주님 때문에 받는 귀한 섬김에 마음이 뭉클했습니다.
2. 5/4~13일 (방콕에서)
팀 식구들과 남아시아 전략회의로 모였습니다. 2년만에 첫나들이로 OSOM 동기들과의 만남은 그 자체로 마음에 기쁨과 치유를 사져다 주었습니다. 그리고 CPM(ㄱ회개척) 강의를 통해 하나님의 비전을 새롭게 되새기며 앞으로 사역의 방향을 아주 명확히 정리 할수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팀 총무님과의 이야기를 통해 팀이 정말 한 가족이라는 강한 유대감이 들었습니다. 2년 후에 다시만나 팀 식구들과 전도와 교회개척에 대한 결과들을 이야기 나눌것들이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3. 5/14~현재까지 (시카고에서)
도착하자마자 변호사 사무실에 들려 재입국 허가서 신청을 하고 핑거프린트를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은 건강한 모습으로 만난 식구들과 행복한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15년을 살았으면서도 시카고가 이렇게 아름다운 곳이었다는것을 깨닫지 못했었는데 너무나 아름다운 시카고 땅을 보면서 떠나있었기에 느낄 수 있었다는 것을 새삼 알게되었습니다. 시카고 온누리ㄱ회, 그레이스ㄱ회, 구세군ㄱ회 등에서 선교 보고를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특히 딸이 일하는 학교에서 5~8학년 학생을 강당에 모아놓고 사역 보고를 하며 쎄라가 선생님으로 아이들을 지도하는 모습에 마음이 무척 뿌듯하였고 감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4. 6월의 일정
6월 19일엔 티마에서 주관하는 TP 훈련에 하루 강의를 하러 갑니다. 또한 몇몇의 ㄱ회를 방문하고 미시간과 아틀란타를 방문합니다. 하나님이 예정한 만남들을 기대하며 아버지의 비전을 잘 나눌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도합니다. 

<감사 제목>

  1. 인도땅에서: 성경공부 4그룹: 싼딥, 컴교실: 쌍가쉬, 여성교실: 리누 통해 사역이 잘  진행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2. 한국땅에서: 하나됨 팀, 여호수아 팀, OCC 공동체와의 행복한 만남 주심을 감사합니다.
  3. 방콕에서: 동기들과 팀 가족들과의 반가운 만남 감사합니다.
  4. 시카고에서: 그리운 가족들과 만남을 감사, 후원교회들과의 만남 감사합니다. 그레이스교회(5/18), 네이퍼빌 시카고온누리교회(5/25), 쎄인트바브라 학교(5/28), 구세군 메이페어교회(5/30), 그레이스 인도목장(5/31), 다운타운 온누리교회(6/1) 선교 보고 감사합니다.

<기도 제목>

  1. 2년 후 미국 재입국 허가서 핑거프린트가 속히 나와서 지문을 찍고 인도로 돌아갈수 있도록.
  2. 6/19일 TP강의(LA)와 ㄱ회 방문시 ㅅ교 보고가 은혜가운데 잘 할 수 있도록, 듣는이들에게 도전과 선교의 마음을 일으킬수 있도록.
  3. 인도 사역이 현지인들 통해 잘 진행되도록... 싼딥(성경공부 4그룹), 리누(여성 교실), 쌍가쉬(컴교실), 이현화 샘, 뿌시빠, 리누(어린이 공부방), 인도의 더운 여름날씨에도 건강하게 사역 잘 감당하도록.
  4. 6월에도 하나님의 예비한 모임들과 만남을 통해 인도땅의 비전을 잘 나눌수 있도록, 만나는 사람들마다 하나님의 비전을 발견하고 인도땅의 중보자들로 세워지길.
  5. 8월에 세례식을 통해 현재 네 성경공부 그룹과 함께 교회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8/19) 고빨뿌르 지역에 교회 장소를 예비하시길.
  6. 인도 아웃리치팀: 7/30~8/15 차세대팀(이현화), 8/3~10 여호수아팀(박미선), 8/10~17 OPMS 아웃리치(어영선), 8/17~22 OCC공동체(어영선) 아웃리치팀이 잘 짜여져서 아웃리치 준비가 잘 이루어지도록. 하나님의 비전에 맞는 아웃리치 일정들이 담당 선생님들 통해 잘 계획되어지길. 세팀 모두 담대히 전도하는 아웃리치 기간이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