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세번째 편지 (7월의 소식)

"...또 종들로 하여금 담대히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게 하여 주옵시며 손을 내밀어 병을 낫게 하옵시고 표적과 기사가 거룩한 종 예수의 이름으로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행 4:29-30)

이슬람 모스크 답사 중 인도 여인들과 함께

이슬람 모스크 답사 중 인도 여인들과 함께

<사역 소식>
1. 6월 4일부터 청년 영어스쿨을 오픈 할 계획으로 준비하였으나 예기치 않은 사정으로 오픈 하지 못하였습니다. 7월엔 한국에서 두 팀이 다녀갈 예정이라 8월에 다시 청년 영어스쿨을 오픈 하려고 준비하며 기도합니다. 예정된 청년들이 올 수 있기를... 그리고 아버지의 때에 청년 성경공부 모임과 예배가 시작 될 수 있기를...
2. 현지인 스텝과의 일대일이 계속 미뤄지고 있습니다. 7월에 두팀이 다녀간 후 8월이나 되어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3. 일대일 힌디 단어집이 1차로 완성 되었습니다. 이제 감수 후에 8월에는 출판을 하여 9월엔 이곳 ㅅㄱ사님들에게 배포를 할 예정입니다. 또한 일대일 힌디 개정판이 현지인들에게 어렵다는 평가를 받아서 다시 쉽게 개정하는 작업을 위해서도 기도하고 있습니다.   
4. 현지인 Reenu가 공부방 수학 선생님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리누는 힌두교인 입니다. 아내는 리누에게 복음을 제시하고 일대일 ㅅㄱ공부 위해 ㄱㄷ하고 있습니다. 아버지께서 리누의 마음을 만지시고 복음에 반응할 수 있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또한 이곳의 치안이 좋지 않아 공부방 선생님들의 안전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현지 선생인 뿌시빠와 리누의 안전을 위해 ㄱㄷ부탁합니다.
5. 7월 8-16일 서빙고 여성 JDS 아웃리치 팀이 델리의 힌두, 이슬람, 시크 사원들을 돌며 이 땅을 위해 중보기도 할 때 이 땅의 우상들이 무너지게 하시고 아버지의 나라가 이 땅에 임하기를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슬럼지역 사역 통해 아버지의 마음을 보게 하시고 인도 땅에 중보자로 헌신케 되길...
6. 7월 26-8월 2일 양재 여호수아 팀이 청년들을 대상으로 컴퓨터 교실을 합니다. 그 후 계속 컴퓨터 교실과 컴퓨터 카페를 오픈 하려고 하는데 아버지의 때를 알기를 원합니다. 이를 통해 청년들에게 ㅂㅇ을 전 할 수 있게 되길...

<사역 기도 제목>

  1. 청년 영어, 컴퓨터 스쿨에 예비된 인도 청년들이 올 수 있기를... 이를 통해 청년 ㅅㄱ공부 모임과 ㅇㅂ가 이루어지길.
  2. 8월부터 쉬방슈와 일대일 시작 될 수 있길. 쉬방슈와 좋은 동역자가 되길.
  3. 힌디 일대일 단어집이 잘 감수되어 출판되고 배포되어지길.
  4. ㄱ빨뿌르 공부방 선생님들의 안전을 위해서...
  5. 7/8-16 서빙고 JDS팀과 7/26-8/2 양재 여호수아 팀의 안전과 일정을 위해서 기간 동안 ㄱㄷ해 주십시오.

<개인 소식>
여러분의 ㄱㄷ덕분으로 새로 비자를 받게 되었습니다(2014년4월 30일 까지). 기다리던 델리 대학에서는 비자를 받지 못하고 힌디 산스탄에서 받게 되었습니다. 문제는 선임 싱글 샘도 학생 비자를 받아 셋 모두 함께 학교를 다녀야 합니다. 사무실에는 현지 직원 혼자 근무를 하게 됩니다. 이를 위해 ㄱㄷ해주십시오.  
딸 쎄라가 15일 대학을 잘 졸업 하게 하신 것 감사합니다. 지금은 한국을 여행하고 있는 중입니다. 이제 곧 인도로 와서 18일 동안 함께 시간을 갖습니다. 함께 하는 동안 서로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들이 되기를 원합니다. 또 딸아이가 이곳에서 ㅎㄴ님의 마음을 보고 자신의 비전을 발견하는 시간 되길 ㄱㄷ합니다. 
새로운 힌디 과외 선생님 비렌더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태권도 사범의 크리스천 친구로 생활 힌디와 힌디 ㄱㄷ 그리고 ㅅ경도 배우고 있습니다. 아내와 제가 속히 힌디 말문이 터지길 ㄱㄷ해주십시오. 
이번 달 두 아웃리치 팀을 주님 주신 힘으로 잘 섬기며 기쁜 팀 ㅅ역의 시간들 되어지길 간절히 원합니다.

<개인 기도 제목>

  1. 10 개월 비자 연장 감사 드립니다. 내년 4월 29일에는 인도를 나가야 합니다. 계속적으로 비자 잘 받길.
  2. 딸 쎄라가 졸업식 잘 하게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인도에서 함께하는 시간도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 되길. 딸이 인도를 사랑할 수 있게 되길.
  3. 새로 시작한 힌디 과외 통해 힌디 말들이 터져 나오게 되길. 힌디 기도를 잘 준비하는 시간 되길.
  4. 다음 주에 오는 JDS 팀과 사역 할 때 성령 충만함으로 기쁘고 사역할 수 있게 하시며 아그라, 자이뿌르 땅 밟기 동안 서로 깊은 교재 할 수 있게 되길.
  5. 26일 오는 여호수아 청년 팀과 함께 ㅅㅇ할 때도 피곤치 않게 하시고 주님 주신 힘과 능력으로 잘 감당해 나가길. 31일 <인도 친구 초청의 밤> 예비된 친구들 와서 의미 있는 시간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