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다섯번째 편지 (7월의 소식)

"우리가 여화와를 알자. 여호와를 알기위해 전심전력하자. 그가 오시는 것은 새벽이 오는 것처럼 분명하다. 그는 마치 비처럼, 마치 땅을 적시는 봄비처럼 우리에게 오실 것이다." (호세아 6:3 )

그레이스 교회 인도 목장 식구들과 함께

그레이스 교회 인도 목장 식구들과 함께

하나님의 신실하신 인도하심으로 한달동안 미주 지역에서 여러 교회들을 방문하며 인도 선교보고를 하였습니다. 참 많은 분들의 기도로 우리가 인도에서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었다는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외롭게 새벽 기도하시는 목사님의 뒷 모습을 보면서, 또 힘든 이민사회에서 관계와 사업과 가정의 아픔들로 아파하시는 분들을 보며 후원교회와 후원자들을 위해 더 기도하지 못함이 많이 죄송스러웠습니다. 
딸 아이가 다니는 2세 교회를 방문하였습니다. 성령님의 임재 가운데 드려지는 찬양, 월드 뉴스를 보며 기도하던 아이들, 짧지만 명쾌한 설교를 들으며 다음 세대의 소망을 보았습니다. 아파하는 부모들의 교회 그렇지만 그러한 이민 1세교회가 있었기에 존재하는 2세교회, 그래서 많이 감사하였습니다. 우리 아이들을 통해 다음세대의 크리스천 리더들을 준비하고 계시는 아버지의 계획을 볼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딸 쎄라가3년동안 장모님과 함께 살았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선생님이 되어 따로 나가서 교회 언니와 룸메이트를 합니다. 영주언니와 1년간 룸메이트 할때 즐겁고 평안한 시간들이 되길 원합니다. 싸우지 않고... 또한 이제 1년후에 목회학 석사를 할지 기도한다고 합니다. 하나님이 딸 쎄라를 만드신 목적대로 공부하고 일하고 쓰임받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1. 6월의 일정: 많은 인도 이야기들과 선교 보고를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6/1 다운타운 온누리 주일예배, 7일 다운타운 온누리 인도팀, 8일 9TH hour church(방문), 13일 네이퍼빌 온누리 금요예배, 15일 시카고 소망장로교회 주일예배, 15일 구세군 메이페어교회 인도마을, 16일 그레이스 교회 인도목장, 17일 목회자 기도모임, 19일 TIM T.P. 강의, 20일 아이 엠 쳐치 금요예배, 22일 포틀랜드 온누리 주일예배, 28일 North 온누리 토요 새벽예배 등등...
  2. 7월의 일정: 교회와 모임들에서 계속적으로 선교 보고 시간을 갖습니다. 7/3~5 써든일리노이 시안교회 방문과 선교보고, 6일 시카고 성결교회 선교보고, 7일 인터콥 시카고지부 월드미션 예배, 8일 신학교 동문모임, 9일 재입국 허가서 핑거프린트, 13일 네이퍼빌 온누리 주일예배, 14일 한국으로, 7/15~28 한국에서 인도비자와 건강검진, 29일 인도 델리 도착.
  3. 8월 인도 델리 아웃리치 일정:
    • 8/3~8 요셉 공동체 (박미선)
    • 8/10~15 차세대 (이현화)
    • 8/17~22 OCC 공동체 (어영선) 

<감사 제목>

  1. 인도땅에서: 현지 사역자와 선생님들 통해 성경공부와 스쿨들이 잘 진행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2. 시카고, LA, 포틀랜드 & 서든 일리노이에서: 후원교회와 소그룹 모임, 많은 후원자들과 기쁜 만남과 선교 보고 나누게 하심 감사합니다.
  3. 여러 후원교회에서 인도땅을 위해 중보기도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새로운 후원교회 주심 감사합니다.(LA 아이 엠 쳐치, 시카고 소망장로교회, 시카고 성결교회)
  4. 딸 쎄라가 3년동안 장모님과 함께 살수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7월부터 한국 언니 영주 자매와 함께 룸메이트 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기도 제목>

  1. 미국 재입국 허가서 핑거프린트가 잘못되어 7/9일 아내는 다시 핑거트린트를 합니다. 잘 통과되길.
  2. 7월 15~28일 한국에서 인도 비자와 건강검진 잘 받고 인도에 일정대로 잘들어갈수 있길.
  3. 7월에도 인도 사역이 현지인들 통해 잘 진행되도록... 싼딥(성경공부 그룹), 리누(여성 교실), 쌍가쉬(컴교실), 이현화 샘, 뿌시빠, 리누(어린이 공부방).
  4. 7월에도 하나님의 예비한 교회들과 만남 통해 인도땅의 비전을 잘 나눌수 있도록, 만나는 사람들마다 하나님의 비전을 발견하고 인도땅의 중보자들로 세워지길.
  5. 8월에 하나님께서 허락 하신다면 세례식과 함께 교회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8/19) 고빨뿌르 지역에 교회 장소를 예비하시길. 교회가 세워져 그 땅에서 매주 예배가 드려지길.
  6. 8월 아웃리치: 8/3~8 여호수아팀(미선), 8/10~15 차세대팀(이현화), 8/17~22 OCC공동체(어영선) 아웃리치팀이 잘 모여서 아웃리치 준비가 잘 이루어지도록. 일정들이 담당 선생님들 통해 잘 계획되어지길. 아웃리치 팀원 모두 하나님을 깊이 만나는 시간되길.
  7. 딸 쎄라가 1년후 목회학 석사를 공부 할것인지 교육학 MA를 할 것인지 기도 한다고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인도하심 잘 받도록. 영주 자매와 1년간 룸메이트 하는 동안 친 자매처럼 친하게 잘 지낼수 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