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여덟번째 편지 (10월의 소식)

“하나님을 바라보는 모든 사람에게는 우리 하나님의 은혜로운 손길이 그 위에 있고 하나님을 버리는 모든 사람에게는 그의 능력과 진노가 그를 대적한다." (에스라 8:22)

ㄱ빨뿌르 ㄱ회 성도들 ^^

ㄱ빨뿌르 ㄱ회 성도들 ^^

9월은 어느 달보다 더 감사한 일들이 많은 달 이었습니다. 셋째주부터 시작된 ㅇ배에 12명, 두번째 ㅇ배에는 21명이 함께 아버지를 ㅊ양하며 드리는 ㅇ배가 감격이 아닐수 없었습니다. 이 ㅇ배에 아버지의 잃어버린 영혼들이 몰려와서 함께 ㅈ님을 ㅇ배하기를 ㄱ도합니다. 첫 ㅇ배가 끝나고 바로 온몸에 열이 나고 몸이 아파서 꼬박 5일을 심하게 앓았습니다. 그러나 금요일부터 몸이 조금씩 회복되어 두번째 ㅇ배 설교를 준비할 수 있게 되어 감사했습니다.
"갼 스탈리" 학교를 다시 방문하여 반갑게 맞아주는 교장 선생님을 뵈니 마음이 무척 기뻤습니다. 정성스럽게 음식과 과일을 차려놓고 극진하게 대접하며 크리스마스와 방과후 스쿨 이야기를 나눌때도 우리가 원한다면 영어나 태권도 같은 클래스를 방과후가 아닌 정규 수업으로 넣어주겠다는 말에 우리가 생각하지도 못하는 일까지 이미 준비하시는 ㅈ님의 계획을  보는 것 같아 마음이 두근거렸습니다. 또한 이번 운동회때 부모님이 오고싶어 했는데 초대받지 못했던 것을 아쉬워하며 크리스마스 때에는 부모님 약 200여명을 함께 할 수 있게 해 달라고 부탁 하기도 했습니다. 약 600명의 인도인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ㅇ배드리는 모습을 상상만해도 마음이 마구 뛰었습니다.
여름 방학을 마치고 다시 클래스들이 시작되었습니다. 대학생 한글반에 10명의 학생들과 5명의 선생님이 함께 토요일 마다 3시간 30분동안 수업을 하고있습니다. 처음에 계획 할때는 예배 형식으로 공부를 하려고 계획했으나 10명의 학생들이 모두 한국어 수준이 달라 함께 ㅇ배형식으로 공부하지 못하고 3반으로 나누어 공부하고 있습니다. 물론 왕초보 반을 제외하고는 ㅅ경으로 공부를 합니다. 언젠가는 청년 ㅇ배가 이곳에 세워지길 소망하며 또 이 청년들중에 인도땅을 ㅈ님께 드릴 헌신된 제자들이 배출되길 소망합니다.
고등학생 영어반이 새로 신설되었습니다. 싼딥이 영어수업을 잘 하는 것을 보며 참 감사했습니다. 컴퓨터반 역시 시작했지만 아직 선생을 구하지 못했습니다. ㄱ도 해 주시길. 성품이 좋은 현지인을 만나도록 ^^ 또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제자 훈련을 받길. 여성 영어스쿨도 ㄱ회 ㅇ배에 연결되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ㄱ회로 옮겨서 공부합니다. 이 여성들이 이미 ㅈ님을 ㅇ접했으니 ㄱ회 일원으로 ㅇ배에 함께나와 ㅈ님을 ㅊ양하기를 간절히 ㄱ도합니다. 

<감사합니다^^>

  1. ㄱ빨뿌르 ㄱ회가 시작되어 21명이 함께 아버지께 ㅇ배드리게 하심을 감사.
  2. 갼 스탈리 학교 교장선생님과 좋은 관계 맺게 하신 것 감사.
  3. 힌디 찬양사역자 아닐에게 찬양 배우게 하시고 힌디 예배 준비케 하심을 감사.
  4. 대학생 한글반에 10명의 학생과 5명의 선생님이 함께 공부하게 하심 감사. 한인 ㄱ회에서 3명이 와서 함께 ㅅ역하게 하심 감사. (김하민, 김석주, 최해수)
  5. 고등학생 영어반 오픈하게 하심을 감사. 싼딥이 잘 가르치게 하심 감사.
  6. 컴퓨터 선생님 아모스 보내주심을 감사.
  7. 모든일 행하시고 열매 맺으실것을 감사. 

<ㄱ도 제목>

  1. ㄱ빨뿌르 ㅇ배에 기름부으시고 ㅇ배 속에서 ㅈ님을 깊이 만나고 치유의 역사가 일어나는 ㅇ배되길.
  2. 크리스마스 ㅇ배후 갼스탈리 학교에서 함께 ㅅ역할 단기 선생님을 보내 주시길. (영어, 태권도 등등)
  3. 찬양 사역자 아닐과 컴퓨터 선생님 아모스를 우리 동역자로 붙여주셨다면 싸인을 보여주시고 알게 하시고 함께 동역 할 수 있도록...
  4. 현재 강원대학에서 언어 공부하는 힌두 청년 쌍가쉬가 좋은 믿음의 형제와 연결 되었습니다. 서로 좋은 친구가 되어 ㅈ님의 때에 주님을 믿고 제자가 되어 인도로 다시 돌아와 함께 ㅅ역하게 되길.
  5. 힌디 학교 공부와 많은 사역들을 균형있게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영육간에 강건함 주시길.
  6. 딸 쎄라가 내년 9월에는 선생님을 그만두고 다시 대학원 공부하기를 원합니다.  학교 선택이  ㅎㄴ님의 말씀과 상황으로 인도함 받길.
한글 배우는 대학생들

한글 배우는 대학생들

고등학생 영어교실

고등학생 영어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