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아홉번째 편지 (11월의 소식)

"하늘에 있는 자들과 땅에 있는 자들과 땅 아래 있는 자들로 모든 무릎을 예수의 이름에 꿇게 하시고 모든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주라 시인하여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하셨느니라" (빌2:10-11)

ㄱ빨뿌르 ㄱ회 대표 ㄱ도

ㄱ빨뿌르 ㄱ회 대표 ㄱ도

12명으로 시작된 ㅇ배가 6번째 주일인 어제는 30명이 ㅇ배를 드렸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장소를 다시 옮겨야 하는... ^^ ㄱ회 장소를 찾지 못해 사무실에서 ㅇ배를 드리기 시작했는데 이렇게 빨리 장소를 새로 찾아야 하는 기쁜 소식을 드립니다. 속히 ㄱ빨뿌르에 새 ㄱ회 장소를 찾게 되길 ㄱ도해 주십시오.
이제 11월이 되어 본격적으로 두 곳에 (고빨뿌르, 비치뻐리) 크리스마스 ㅈ도 ㅇ배를 ㄱ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함께 할 겨울 아웃리치팀을 위해 ㄱ도해 주십시오. ㅎㄴ님의 준비된 팀이 함께 가정 방문 전도와 ㅇ배를 드리기 원합니다. 팀이 오지 못한다면 이곳에서 함께 할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만날 사람을 만나길.
지금 이곳엔 이단들과의 마찰이 심하게 일어나고 있습니다. ㄱ원파와의 마찰이 심한데, 우리와 함께 공부하는 4명의 학생들도 이들과 접촉하고 있더군요. 그들은 학생들에게 여러가지 조건 (공동체생활, 한국 유학 등)을 내걸며 아이들을 현혹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것을 막는 다른 ㅅㄱ사에게는 당국에 ㅅㄱ사로 고발해서 추방하겠다는 협박도 서슴지 않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이단들에 휘말리지 않길. 그리고 모든 이단들이 무너지길.
많은 고등학생들이 컴퓨터를 더 배우고 싶어하는데 아직도 선생님을 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두 손 모아주십시오. 좋은 선생님이 속히 올 수 있도록... 좋은 음악 선생님과 음악에 소질이 있는 학생들을 찾아서 훈련하여 찬양 팀을 만들고자 소원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에 소질이 있는 현지 학생을 학원에 보내 훈련시켜 선생님으로 함께 일하려 합니다. 이러한 일들이 ㅎ나님의 마음에 합한다면 길을 열어 주시길…
딸 쎄라가 최종적으로 자신은 하나님이 장애자들을 위해 부르신 것 같다며... "Special Education"을 공부하고자 대학원에 원서를 넣었습니다. 또한 졸업 후에 신학을 공부해서 기독교 Boarding school을 세우는 비전을 갖고 있습니다. 쎄라의 삶이 ㅎ나님께서 삶을 계획 하신 대로 순종하며 따라가길 소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1. ㄱ빨뿌르 ㄱ회 인원이 매주 늘게 하시고 함께 아버지께 ㅇ배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2. 크리스마스 ㅈ도 ㅇ배를 통해 잃어버린 영혼들을 찾게 되실 것을 감사.
  3. 현재 진행되는 클래스 속에서 주님의 잃어버린 영혼을 찾으실 것을 감사.
  4. 아모스가 우리에게 붙어준 동역자가 아닌 것을 다시 확인시켜 주신 것 감사.
  5. 딸 쎄라의 진로를 인도하시고 이끌어 주실 것을 감사. 

<ㄱ도 제목>

  1. ㄱ빨뿌르 ㅇ배에 기름 부으시고 이 곳에 잃어버린 영혼들이 계속 몰려오길. 새 장소를 허락하시길.
  2. 크리스마스때 함께 할 아웃리치팀보내 주시길.아니면 이곳에서 함께 할 사람들을 붙여주시길.
  3. 찬양 사역자 아닐이 예비하신 우리 동역자라면 알게 하시고 함께 일 할 수 있게 되길.
  4. 음악에 소질이 있는 학생들을 개발하여 찬양 팀을 만들고자 합니다. 인도해 주시길.
  5. 대학생 사역으로 델리대학에 우리 신분이 노출된 듯 합니다. 이 일로 어려움 당하지 않도록...
  6. 힌디 말이 툭 터져 나와 속히 힌디로 설교와 성경을 잘 가르칠수 있게 되길.
  7. 딸 쎄라가 "Special Education"을 공부하려고 원서를 넣었습니다. 주님 뜻이라면 장학금 받고 인도함 받기를...
성찬

성찬

고등학생 성경공부

고등학생 성경공부

ㅇ배후 교제

ㅇ배후 교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