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두번째 편지 (12월의 소식)

"나의 가는 길을 오직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 하신 후에는 내가 정금 같이 나오리라." (욥기23:10)

야외에서 ㅇ배 드렸어요. ^^

야외에서 ㅇ배 드렸어요. ^^

이제 이곳도 기나긴 여름이 다 지나고 겨울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전기 장판을 틀지 않고 잠을 잘 수 없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내는 지난달 류머티즘 관절염 진단을 받고 매일 물리 치료를 받으러 병원에 다니고 있습니다. 처음엔 손가락 관절과 손목이 아프더니 발목과 발가락 관절, 이제는 팔꿈치까지 아파합니다. 관절염은 추운 곳이 좋지 않다고 하여 크리스마스가 지난 뒤 이곳이 따뜻해질 때까지 남인도 따뜻한 곳으로 아내를 보내는 것을 ㄱ도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지낼 장소를 예비해 주시길.
11/21 야외ㅇ배를 잘 마쳤습니다. 함께 식사하고 뛰고 찬양하고 ㅇ배하고... ㄱ도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11/28 데브끼의 ㅅ례식을 잘 마쳤습니다. 데브끼가 ㄱ회에 나와 늘 ㄱ도하며 말씀 중심의 삶을 살아가고 많은 이들을 주님께 인도하는 ㅈ도 부인의 삶을 살길.
12/5 최은경 선생님이 단기(1년)로 옵니다. 낯선 이곳 삶에 잘 적응하며 아이들에게 영어를 재미있게 잘 가르치길… 그리고 이곳 선생님들과 잘 화합하길…1년간 뜻 깊은 인도 생활이 되길.
12/12 가을학기 영어, 컴퓨터, 힌디 문맹반, 힌디 ㅅ경반, 음악교실이 방학을 합니다. 1월에 다시 개강할 때 꼭 와야 할 학생들이 오게 하시고 또 최 선생님을 통해 새로 시작되는 아이들 영어반도 잘 정착될 수 있기를... 이 아이들이 청소년 ㅇ배에 나와서 말씀을 통해서 주님을 알아가고 ㅈ님 만나게 되길.
청소년 ㅇ배를 시작합니다. 중 고생들이 모여서 ㅅ경을 공부하고 찬양 팀도 만들어서 악기를 가르치기를 원합니다. 또한 이들이 잘 훈련되어 주ㅇ학교 교사로 세워지길 원합니다. 이 청소년들을 사랑과 말씀으로 잘 가르칠 현지 사역자를 찾고 있습니다. 인도해 주시길.
12/22~25 크리스마스 집회를 합니다. 이를 위해 시카고 온누리ㄱ회 에서 아웃리치를 오고 이곳에서 뉴델리 한인 ㄱ회와 현지인 ㄱ회가 함께 연합합니다. 소년원, 바산트쿤즈와 고빨뿌르에서의 ㅈ도 집회가 ㅎㄴ님께서 기뻐하시는 집회가 되도록...

  • 12/22 고빨뿌르에서 달력 ㅈ도
  • 12/23 오전: 소년원에서 ㅈ도 집회, 오후: 고빨뿌르에서 달력 ㅈ도
  • 12/24 바산트쿤즈에서 크리스마스 ㅈ도 집회
  • 12/25 고빨뿌르에서 가족 ㅈ도 집회

<감사합니다^^>

  1. 크리스마스 집회 장소가 결정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소년원, 바산트쿤즈, 고빨뿌르에서 ㅇ배 통해 잃어버린 영혼들이 돌아오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2. 데브끼가 ㅅ례 받게 하심을 감사. 이 딸을 통해 영광 받으실 것으로 인해 감사.
  3. 최은경 단기 선생님이 아이들 영어를 가르치기 위해 이곳에 오게 하심을 감사. 이 딸을 통해 하실 일들을 인해 감사.
  4. 4개월동안 여러 클래스를 잘 인도해 주심감사. 특히 여성 힌디 ㅅ경 공부 반에서 말씀을 배우게 하심 감사.
  5. 크리스마스 ㅈ도집회를 위해 시카고 에서 아웃리치팀 보내주심을 감사.
  6. 전교인 소풍을 무사히 잘 다녀오게 하심 감사. 현지인 ㄱ회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감사.
  7. 2016년 1000장의 달력을 통해 ㅂ음을 듣게 하실 것 감사. 

<ㄱ도 제목>

  1. 12/22~25일 까지 시카고 온누리ㄱ회 아웃리치팀, 뉴델리 한인ㄱ회, 현지인 ㄱ회, 고빨뿌르 ㄱ회가 함께 두 동네와 소원에서 크리스마스 ㅈ도 집회를 합니다. 기쁨이 넘치는 집회되게하시고 이를 통해 ㅂ음이 전파되길.
  2. 2016년 달력을 보는 이들 마다 마음의 문을 열고 주님을 자신의 구주로 영접하는 놀라운 일들이 일어나길.
  3. 데브끼가 ㅅ례를 받았습니다. ㄱ도와 말씀과 ㅈ도에 늘 힘쓰는 전도 부인이 되길.
  4. 함께 사역하는 아닐과 다니엘의 진로를 위해 기도 중입니다. 신학교를 보낼 예정이지만 이들을 위한 하나님의 계획만 이루어지길.
  5. 단기로 오시는 최은경 샘이 12/5에 도착합니다. 잘 적응하고 1월부터 시작되는 어린이 영어 교실을 주님의 사랑과 지혜로 재미있게 잘 인도 할 수 있도록.
  6. 아내가 류마티스 관절염 전문 의사를 만나게 하시고 적절한 약을 정확하게 처방 받게 하시길. 평생 가지고 살아야 할 관절염을 잘 관리하며 감사함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겨울동안 머물 따뜻한 장소를 인도해 주시고 혼자서 지내며 ㄱ도할 때 만나주시고 말씀해 주시고 사역의 새로운 방향을 인도함 받길.
  7. 딸 쎄라에게 새로운 거처를 가장 좋은 곳으로 인도해 주시길. 내년 여름에 선생님 직업을 내려놓고 ㅅ학 대학원에 가려고 합니다. ㅅ학교와 청소년 사역 ㄱ회를 인도해 주시길.
ㅅ례 모습

ㅅ례 모습

처음 오신 분 환영

처음 오신 분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