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세번째 편지 (3월의 소식)

"우리는 그리스도를 전파해서 모든 사람을 권하고 지혜를 다해 모든 사람을 가르칩니다. 이는 그리스도 안에서 모든 사람을 온전한 사람들로 세우기 위함입니다." (골로새서 1:28)

ㄱ회식구들과 첫 야외 ㅇ배

ㄱ회식구들과 첫 야외 ㅇ배

지난 달 (2/24)은 저희가 결혼한지 감사하게도 25년 되는 달이었습니다. 살아온 생에 절반을 부부로 함께한 시간들... 건강하게 하심을... 가정이 깨어지지 않게 하심을... 딸 아이가 ㅎ나님 안에서 아름답게 자라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그 동안의 삶에 많은 고통과 아픔들이 있었지만 여기까지 신실하게 인도하시고 부족한 우리를 부르시고 함께 가길 원하시는 ㅎㄴ님께 앞으로 남은 인생이 더욱더 아름답게 드리지길 원합니다. ^^
사역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시간 분배와 조절이 절실히 필요함을 느낍니다. 언어 학교를 다니면서 거의 매일 사역을 병행해야 하기에 몸과 마음이 피곤함을 느낍니다. 이렇게 바쁠수록 ㅈ님 앞에 더욱더 나아가 깊은 교제와 만남의 시간을 게을리 하지 않고 날마다 주님이 주신 힘으로 언어와 사역을 감당해 갈 수 있도록 ㄱㄷ부탁합니다. 
인도에 신종 플루로 인해 900명 이상이 사망했으며 델리에서도 사망자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델리 인근 한 학교에서는 4명의 학생들이 사망하여 상당기간 학교가 휴교령을 내렸습니다. 인도 땅에 더 이상 병균이 퍼지지 않길 ㄱㄷ합니다. 교인들도 거의 대부분 감기와 열로 아파하고 있는데 주일 ㅇ배 가운데 치유의 영으로 임하셔서 아픈 고빨뿌르 식구들을 치유하시길 간절히 ㄱ도합니다.
부활절을 준비하며 갼스탈리 학생들과 소년원 아이들에게 ㅇ수 영화를 통해 ㅂ음을 전하려고 ㄱ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ㅅ령님께서 미리 아이들의 마음을 만지시고 준비시키셔서 ㅇ수 영화를 통해 주님을 만나게 하시고 주님을 알고자 소원하는 마음을 불어넣어 주시기를 소원합니다. 이를 통해 소년원에 ㅅ경공부 반이 생기길 원합니다. 또한 교인 중 2명이 ㅅ례를 받기 원하여 ㅅ례식을 하려고 준비하며 ㄱ도하고 있습니다. 예비된 사람들이 ㅅ례를 받고 주님의 제자로 훈련되어지길 원합니다. 

<감사합니다^^>

  1. 결혼 25년 동안 가정을 보호하시고 인도하셔서 여기까지 오게 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의 후반전에도 우리 가정을 보호하시고 이끄시고 아름답게 동행 하실 것을 감사 드립니다.
  2. 부족한 저희에게 많은 사역의 길을 열어주신 것을 감사. (특별히 청소년 사역) 시간관리를 잘 하게 하시고 날마다 새 힘을 주실 것을 감사.
  3. 부활절에 ㅇ수 영화를 통해 ㅂ음을 전하게 하실 것 감사. 열매 맺으실 것으로 인해 감사.
  4. 조금씩 언어에 진보가 있게 하심 감사. 언젠가는 힌디로 자유롭게 말씀을 선포하고 가르칠 수 있게 하실 것을 기대하며 감사.
  5. 백 선생님이 갼스탈리 사역과 소년원 사역을 즐겁게 함께 하게 하심을 감사.
  6. 3월에도 이 땅에서 우리와 함께 하시고 이 땅에서 ㅇ배 받으실 것으로 인해 감사

<ㄱ도 제목>

  1. 결혼 25년을 함께하신 것처럼 앞으로 인생 후반전에도 주님과 동행하며 주님의 나라 위해 달려가길 원합니다. 더 깊은 만남 속에서 더 세밀한 음성을 들으며 주님의 마음에 합한 삶 살기를 원합니다.
  2. 날마다 독수리 날개 치며 오르는 새 힘을 부어 주시고 언어 공부와 사역을 균형 있게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3. 고빨뿌르 ㄱ회와 공부방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장소 예비해 주시길. ㅇ배가운데 ㅅ령님 임하셔서 말씀을 가르치시고 치유가 일어나길.
  4. 비치뻐리 마을에서 평화의 한 가정을 만나 가정 ㅇ배가 시작되어지길.
  5. ㅇ수 영화 통해 갼스탈리와 소년원 아이들이 주님을 만나고 소년원에서 ㅅ경 공부반이 시작 되어지길.
  6. ㅅ례 받을 자들을 미리 예비하시고 세례식 통해 주님의 제자로 나아오길.
  7. 딸 쎄라를 세상의 악함에서 보호하시고 날마다 말씀 안에서 정결한 주님의 신부로 살아가길. 대학원 진로를 인도해 주시길.
고빨뿌르 ㄱ회 소풍

고빨뿌르 ㄱ회 소풍

소년원 사역

소년원 사역

결혼 25주년^^

결혼 25주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