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네번째 편지 (4월의 소식)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제사는 상처받은 영혼입니다. 오 하나님이여, 주께서는 상처받고 뉘우치는 마음을 외면하지 않으십니다." (시편 51:17)

갼스탈리 ㄱㅎ부지

갼스탈리 ㄱㅎ부지

(아내의 이야기) 
3월은 유난히 많이 힘들었던 시간이었습니다. 1월말에 인도에서 '사모세미나'가 있었습니다. 그곳에서부터 하나님은 저를 만지기 시작 하셨습니다. 인도에 와서 거의 2년 동안은 신혼 기간처럼 지냈습니다. 인도 문화에 적응과 사람들과 만남, 힌디어와 만남... 또한 9개월 만에 선임 선생님의 갑작스런 본국 귀국으로 사역이 시작되고 조금씩 열리는 사역을 즐겁게 하느라 힘든 줄도 모르고 시간이 흘러갔습니다. 그래서 ㄱ회도 생기고 성도들도 늘어나고 또 다른 학교 사역과 소년원 사역도...
그런데 하나님은 저를 더 정금처럼 단련하여 더 깨끗하고 아름답게 사용하시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인도에 오기 전에 어떻게 ㅅ교를 해야 하느냐는 질문에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첫째: ㅅ교의 큰 그림을 보아라! 둘째: 남편의 best friend (좋은 친구)가 되어주어라! 그래서 어떻게 남편의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는지 늘 묻고 또 물었습니다. 그러나 남편의 어느 한 마디에 마음이 깊이 상하는 나의 모습을 보며 처음엔 그것이 남편의 잘못된 말 때문이라고 생각 했습니다. 그런데 '부세미나'를 통해 이것이 남편의 문제가 아니라 나의 문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릴 때 아픈 성장과정으로 인해 내 안에 닫힌 의식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거절감'과 '열등의식'이었습니다. 나는 그 거절감 때문에 남편이 말 할 때 거절감이 느껴져 화가 나고 판단능력이 흐려진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전에 상담학을 공부 할 때 다 치유 된 줄 알았는데 나의 내면 깊숙한 곳에 아직도 남아있었습니다. 그래서 남편의 좋은 친구가 되는 것이 그렇게 힘들었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사역에도 '열등감'이 작동하였습니다. 힌디 언어도 잘하고 뭐든지 잘하고 열심히 하는 선생님 앞에서 상대적으로 열등감을 느끼며 사역을 하고 싶지 않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언어 공부도 사역도 모두 흥미를 잃어버리고 힘들어 하는 나 자신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알게 되었습니다. 이 열등감이 해결되지 않고서는 건강한 사역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이것이 해결되어야 하나님의 사랑이 나를 통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흘러 갈수 있다는 것을... 그리고 그 열등감은 또한 나의 교만에서 나온다는 것도 알았습니다.
4월 22~26일 이천본부에서 "여성케어세미나"를 합니다. 아버지께서 저를 위하여 준비 하신 것 같습니다. 기도해주십시오. 문제를 알았으니 ㅅ령님의 능력으로 완전히 치료받고 새롭게 주님 앞에 서길 원합니다. 거절감, 열등감, 교만에서 나를 자유 하게 하시길. 나를 새롭게 빚으셔서 주님의 사랑을 내 안에 담아 다른 이들에게 그 사랑을 전염시키는 도구로 남은 인생을 아름답게 살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1. 아내의 문제를 발견하게 하시고 치유 받고자 소원하는 마음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또한 완전하게 치유 받게 하실 것 감사.
  2. 더 건강한 모습으로 저희 부부를 빚으시고 사용하실 것을 감사.
  3. 부활절에 ㅇ수 영화를 통해 갼스탈리 학생들과 소년원에서 ㅂ음을 전하게 하실 것 감사.
  4. 딸 쎄라를 세상의 악으로부터 지키시고 삶을 인도해 주실 것을 감사.
  5. 4월에도 이 땅에서 우리와 함께 하시고 이 땅에서 열매 맺으실 것으로 인해 감사

 <ㄱ도 제목>

  1. 4월에 특별히 아내를 위해 매일 기도해주십시오. 거절감, 열등감, 교만의 사슬을 끊으시고 자유하게 되길. 여성 케어 프로그램 통해 상처를 싸매시고 새롭게 하사 더욱더 아름다운 주님의 통로가 되어지길.
  2. 갼스탈리 학교에 교실 한 칸을 만들어 일요일 ㄱ회로 사용하길 원합니다. 아버지 계획 안에 있다면 교실을 만들수 있길. 아니라면 건축하지 않게 막으시길.
  3. 델리: 고빨뿌르 ㄱ회와 공부방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장소 예비해 주시길. ㅇ배 가운데 ㅅ령님 임하셔서 말씀을 친히 가르치시고 몸과 마음을 치유하시길.
  4. 비치뻐리: 마을에서 평화의 한 가정을 만나 가정 ㅇ배가 시작되어지길. 이 가정ㄱ회를 통해 갼스탈리에 ㄱ회가 세워지길. 이 학교와 마을에서 사역할 신실한 사역자 한 가정을 준비시키시고 보내주시길.
  5. 부활절 ㅇ수 영화 통해 갼스탈리와 소년원 아이들이 주님을 영접 할 수 있길. 소년원에서 ㅅ경 공부 반이 시작 되어지길.
  6. ㅅ례 받을 자들을 미리 예비하시고 ㅅ례식 통해 주님의 제자로 나아오길.
  7. 딸 쎄라를 세상의 가치관에서 보호하시고 날마다 말씀 안에서 크리스천의 가치관을 따라 살아가길. 대학원 진로인도해 주시길.
소년원아이들에게 ㅇ수영화

소년원아이들에게 ㅇ수영화

소년원 소그룹모임

소년원 소그룹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