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다섯번째 편지 (5월의 소식)

"우리는 십자가에 못박힌 그리스도를 전파합니다. 부르심을 받은 사람들 에게는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능력이며 하나님의 지혜입니다." (고전 1: 23.24)

소년원에서 "ㅇ수는 누구인가?"

소년원에서 "ㅇ수는 누구인가?"

아내를 위해 기도해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아내는 4월 말 2000본부의 여성 리트릿을 다녀와서 많이 회복되었습니다. 그러나 갱년기로 관절들이 아프기 시작하고 안구 건조증으로 인공 눈물을 넣어야 합니다. 운동과 사역과 언어 공부를 균형 있게 잘 하며 건강을 잘 지킬 수 있길 원합니다.
갼스탈리 학교: 부활절 어린이 ㅇ수 영화를 통해 아이들에게 ㅂ음을 전했습니다. (백수연샘) 그 후 매주 아이들의 집을 두 집씩 방문하여 부모님들과 가족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꼭 방문해야 할 집들을 인도해주시고 그 곳에서 주님이 예비한 평화의 가정을 찾아 가정 ㄱ회가 시작되길 ㄱ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ㅇ배 장소를 위해 학교 안에 교실 한 칸을 만들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곳에서 7~8동네의 사람들이 함께 모여 ㅇ배드릴 수 있는 날이 오길 ㄱ도합니다.
소년원에서 부활절을 계기로 예수 영화와 현지 사역자(아닐) 간증을 통해 ㅂ음을 전했습니다. 몇 아이들이 반응하여 성경공부 그룹이 만들어 졌습니다. 그 중에 소수의 아이들은 성경을 열심히 읽어 오고 진지한 질문들을 하기 시작 했습니다. 성령님께서 말씀으로 이 아이들을 변화시키시고 주님의 제자로 거듭나길 원합니다. 또한 여름 팀이 왔을 때 부모 초청 ㅈ도 집회를 통해 가정방문을 하고 평화의 가정들을 찾아 가정 ㅇ배를 시작하려합니다. 위해서 ㄱ도... 
고빨뿌르 ㄱ회 개척을 위해 만든 고등학생 영어 반에서 5명의 12학년 졸업생이 계속 영어를 배우기 원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5월 말부터 오전에 미니 제자학교를 영어로 진행하려고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주님이 원하신다면 약 10여명의 아이들이 영어로 말씀을 배우며 단기간 훈련으로 주님의 제자로 헌신되어지길 기대합니다. 예비된 아이들이 오게 하시고 프로그램이 주님의 방법대로 짜여지길 ㄱ도합니다.
여름 아웃리치 시즌이 되어 한국에서 몇 팀이 연락이 왔습니다. 주님께서 꼭 필요한 팀들이 꾸려져서 오게 하시길. 현재 인도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몇 번의 단기 팀들의 사건으로 현지 선생님들이 긴장하고 있습니다. 10명 이상의 이동과 활동을 자제해 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아웃리치 팀이 왔을 때 종교 경찰들과 충돌이 일어나지 않기를 ㄱ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 아내에게 여성 리트릿에서 좋은 회복의 시간을 주시고 새롭게 하심을 감사.
  2. 무더운 여름 날들 동안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시고 이 땅에서 함께 하실것 감사.
  3. 부활절에 ㅇ수 영화를 통해 갼스탈리 학생들과 소년원에서 복음 전하게 하심을 감사. 반응 한 아이들 중에 주님의 제자로 헌신되게 하실 것을 감사.
  4. 새로운 동네들에 평화의 가정들을 찾아 가정ㄱ회가 세워지게 하실것 감사.
  5. 미니 제자훈련을 통해 아이들이 주님의 제자로 세워지게 하실 것 감사.
  6. 여름 아웃리치 팀들을 통해 이 땅에 주님의 나라가 확장되게 하실 것 감사.

<ㄱ도 제목>

  1. 40도가 넘는 무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긴 여름 동안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키시고 힌디 성경 읽기와 통독을 통해 더 깊은 주님과의 교제로 살아가길.
  2. 갼스탈리 학교에 교실 한 칸을 만들어 ㅇ배 드리기 원합니다. 건물이 완성될때가지의 모든 재정이 채워지길. 매주 가정방문을 통해 평화의 가정을 찾아 가정ㄱ회가 시작되길. 그 후 아버지의 때에 학교에서 주일 ㅇ배가 시작되길. 이 학교와 마을에서 사역할 신실한 사역자 한 가정을 준비시키시고 보내주시길.
  3. 고빨뿌르 ㄱ회 새로운 장소를 찾게 해주시길. 미니 제자학교를 만드는 것이 주님의 계획안에 있다면 아이들 10명을 선발해 주시고 주님의 제자로 키우시길.
  4. 소년원 ㅅ경 공부 그룹에서 성령님의 말씀 조명으로 아이들이 주님을 만나게 하시고 주님의 제자로 헌신되는 청년들이 배출되길.
  5. 네팔 지진으로 네팔에서 5월 말 오기로 한 팀들의 일정을 주님의 계획대로 인도하시길.
  6. 여름 아웃리치 팀들이 주님의 인도한 속에 꾸려지길.
  7. 딸 쎄라가 말씀 속에서 주님의 민감한 음성을 듣고 순종하는 삶 살아가길. 대학원 진로 인도해 주시길. 주님이 주신 배우자를 주님의 시간에 만날 수 있길.
비치뿌리 가정방문

비치뿌리 가정방문

소년원 그룹토의

소년원 그룹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