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일곱번째 편지 (9월의 소식)

"네가 여호와를 두려워하며 섬기는 것을 깨닫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얻게 될 것이다." (잠언 2:5)

ㄱ빨뿌르의 첫 ㅅ례 받은 성도들

ㄱ빨뿌르의 첫 ㅅ례 받은 성도들

지난 달은 여러 동역자님들의 ㄱ도 덕분으로  아웃리치 팀과 함께 즐겁게 사역하는 시간이 었습니다. 요셉 팀은 한글을 전공하는 학생들을 만나 ㅂ음을 전하고 7명이 ㅇ수님을 ㅇ접하는 놀라운 일들이 있었습니다. 또한 9월부터 한글을 배우며 ㅇ배를 드리는 모임에 9명이 오기로 싸인을 했습니다. 이들이 9/6일부터 시작되는 모임에 나와서 한글로 배우는 ㅅ경을 통해 ㅈ님을 깊이 만나길 ㄱ도합니다.
OCC 공동체 팀과5명이 ㅅ례를 받게 하셨고, 하루는 비치바디 동네에 있는 "갼 스탈리" 라는 학교에서 전교생 369명과 함께 운동회를 했습니다. 그리고 그 학교에서 크리스마스 ㅇ배를 드리기로 약속했습니다. 또한 비치바디 동네에 어른들을 찾아 뵙고 인사하고 관계를 맺는 일을 잘 하고 돌아왔습니다. ^^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ㅇ배를 통해 이 학교에 어린이 ㅇ배를 세우고 이 지역에 ㄱ회를 세우시는 비전을 바라봅니다.
사무실을 ㄱ회공간으로 사용하기 위해 조금 더 큰 공간으로 이사했습니다. 현재 새롭게 단장을 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9월 셋째주 주일부터 고빨뿌르 ㅇ배가 시작됩니다. ㅇ버지의 잃어버린 영혼들이 올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또한 악한 영들이 건드리지 못하도록 ㅎ나님의 천사를 동원하여 보호하시고 건물 주인이 트집 잡지 않기를... 
힌디 학교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도 힌디를 즐겁게 공부하고 올해는 말이 툭 터져 나오기를 소망합니다.  

  1. 요셉 팀이 담대히 복음을 전하고 7명이 새롭게 ㅈ님을 ㅇ접하게 하심을 감사.
  2. OCC 공동체 팀을 통해 5명이 ㅅ례 받게 하심을 감사.
  3. 새로운 사무실로 이전하여 ㄱ회로 사용할 수 있게 하심을 감사.
  4. 청년 한글반에서 네명의 선생님이 함께 하게 하심을 감사.
  5. FRRO 비자 등록 잘 받게 하심을 감사.
  6. 힌디 학교에 좋은 선생님들이 오게 하심을 감사. 

<ㄱ도 제목>

  1. 날마다 ㅅ령충만 하길. 말씀과 ㄱ도 속에서 ㅎ나님의 음성을 민감히 듣고 순종할 수 있길.
  2. 9/6일 토요일 시작되는 "한글 배우며 ㅇ배를" 시간을 축복하시고 9명의 신청자들이 모두 올 수 있기를... 함께 하는 김하민, 김석주, 이현화, 박미선 쌤들에게 지혜를 주셔서 한글 ㅇ배를 잘 준비하여 가르칠 수 있도록. ㅅ령님의 임재가 클래스에 가득하기를.
  3. 9월 셋째주에 시작되는 고빨뿌르 ㅇ배를 축복하시고 예비된 영혼들이 모두 와서 함께 기쁨의 ㅇ배 드릴 수 있도록... 건물 주인이 이로 인해 트집 잡지 않게 하시고 관계가 잘 유지 되도록.
  4. 9월 셋째주 금요일 다시 시작되는 컴퓨터 클래스에 좋은 선생님 보내 주시길. 예비된 고등학교 아이들이 와서 컴퓨터와 ㅅ경을 잘 배울 수 있길(15명).
  5. 9월 셋째주 목요일 새로 시작되는 고등학생 영어 스쿨에 예비된 아이들이 올 수 있도록... 가르치는 싼딥에게 지혜주셔서 잘 가르칠수 있도록.
  6. 다시 시작된 힌디 학교 재미있게 공부하게 하시고 올해는 말이 툭 터져 나오기를...
  7. 딸 쎄라의 진로가  ㅎㄴ님의 말씀으로 인도함 받도록... 쎄인트 바브라 케톨릭 학교에서 성경을 가르친다고 합니다. ㅅ령님이 주신 지혜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ㅅ경을 재미있게 잘 가르칠수 있도록 기름 부으시길.
갼 스탈리 학교 아이들

갼 스탈리 학교 아이들

ㅇ접하는 청년들

ㅇ접하는 청년들

ㅅ례받는 성도

ㅅ례받는 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