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아홉번째 편지 (9월의 소식)

"너는 깨어서 죽어가는 남은 것을 굳건히 하여라."  (요한계시록 3:2a)

주일ㅇ배

주일ㅇ배

무더운 인도 여름 날씨에 델리를 떠나지 않고 이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큰 일을 해낸 것 같은 마음이 듭니다. 또 여름이면 여러 아웃리치 팀들이 이 땅을 방문하여 ㅇ배 드리고 ㅂ음을 전하는 일들을 통해 아버지의 나라가 조금씩 확장되어 감을 볼 때 마음이 흥분되고 기쁩니다. 여름 팀들이 사고 없이 무사히 잘 마치고 돌아간 것을 감사 드리며 연결된 후속 프로그램을 통해 (한글교실) 단 한 청년이라도 주님을 만나 주님의 제자로 헌신되어 지길 ㄱ도합니다.
지난 달 말씀 드린 것처럼 소년원에서 수요일 마다 드리는 ㅇ배가 중단되었습니다. 누군가 우리가 힌두 사람들에게 종교를 ㄱ종 시키려고 간식을 주고 ㅇ배를 드린다고 판사에게 고발을 하여서 정부 기관으로부터 소년원 소장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그래서 8월에는 소년원 ㅇ배를 드리지 못했습니다. 소장님은 이제 ㅅ교와 찬양 그리고 소 그룹 모임도 하지 말고 15~20분 정도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 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며 ㄱ도하고 있습니다. 소년원 아이들을 향한 아버지의 계획이 무엇인지 알고 순종하기를 원합니다.
싼딥이 8월 말까지 일을 하고 그만 두었습니다. 계속적으로 현지 목회자를 몇 명 만났지만 아직 함께 동역 할 ㅁ회자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함께 동역 할 ㅁ회자를 속히 만나게 되길 ㄱ도해 주시길. 지난 주부터 영어, 컴퓨터, 리코더, 힌디 ㅅ경, 힌디 문맹 반이 새롭게 시작 되었습니다. 새로 나오는 많은 ㅎ두인 들이 ㅅ교와 ㅅ경 읽기를 통하여 주님을 알게 되고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며 주님의 ㅈ자로 헌신되어지길 ㄱ도합니다. 
9월 첫주는 고빨뿌르 ㄱ회 창립 1주년 ㅇ배를 드립니다. 이 동네에서 잘 정착하여 이 동네 사람들이 ㄱ회를 통해 삶에 꿈이 생기고 소망이 생기며 주님을 만나 새로운 생기가 도는 그런 동네로 축복 받는 역할들을 감당해 내는 ㄱ회 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이 동네에 젊은 평화의 청년들을 찾게 하시고 ㅎ나님의 제자들로 헌신되는 ㅁ회자들이 배출되기를 ㄱ도합니다. 
힌디 학교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첫 텀에는 언어를 잘 하는 것이 최우선이기에 힌디 공부를 하며 많은 스트레스가 동반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 잃지 않게 체력을 잘 관리하며 언어와 사역을 균형 있게 즐기면서 하게 되길 소망합니다. 올해도 언어에 더 진보가 있게 되며 힌디로 ㅅ경공부와 ㅅ교를 속히 잘 할 수 있게 되길 ㄱ도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 여름 아웃리치 팀들이 사역을 잘 마치고 아무 사고 없이 잘 마치게 하신 것을 감사 합니다. 그들의 헌신을 통하여 일 하실 것 감사. 
  2. 계속적으로 고빨뿌르 ㄱ회에 새로운 ㅎ두 사람들이 나와서 ㅇ배 드리게 하심 감사. 이들이 말씀 속에서 주님을 만나게 하실 것 감사.
  3. 힌디 ㅅ경 공부 반, 영어 반, 컴퓨터 반, 리코더 반들을 통해서 교인들이 더 잘 연합되고 건강한 ㄱ회로 성장케 하실 것을 감사.
  4. 소년원 사역 통해 새롭게 일 하실 것을 기대하며 감사.
  5. 싼딥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게 하심 감사.
  6. 바울과 같은 ㅂ음에 열정이 있는 ㅁ회자 보내주실 것으로 인해 감사.

<ㄱ도 제목>

  1. "House of Prayer 고빨뿌르" ㄱ회가 일주년 창립ㅇ배 드립니다. 이 ㄱ회가 고빨뿌르에 잘 정착하여 이 동네 사람들에게 축복의 통로가 되길.이 ㄱ회를 잘 성장시키고 이끌어갈 ㅂ음에 열정을 갖은 풀 타임 인도 ㅁ회자를 속히 보내주시길.
  2. 새로 나오는 많은 ㅎ두 사람들이 말씀을 듣고 또 ㅅ경 공부 통하여 주님을 알아가게 하시길. ㄱ회 나오는 목적이 다른 목적이 아니라 ㅇ수님을 알고 싶어서 나오는 사람들이 더 많아지길.
  3. 영어 반, 컴퓨터 반, 힌디 ㅅ경공부 반, 리코더 반, 힌디 문맹 반 등을 통해 ㄱ회 성도들과 깊은 교재가 이루어지며 교회가 안정 되어 잘 성장되어가길.
  4. 소년원 사역을 주님의 계획대로 새롭게 이끌어 주시길. 이 사역을 통해 평화의 한 가정을 만나길.
  5. 힌디 언어 학교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도 언어에 진보가 있게 하시고 속히 힌디로 ㅅ교와 ㅅ경공부를 잘 할 수 있길, 언어에 기름 부어 주시길.
  6. 저와 아내는 둘 다 갱년기로 깊은 잠을 자지 못하고 땀을 아주 많이 흘리며 어깨를 잘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내는 관절이 아파서 운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언어 공부와 사역으로 바쁜 시간 가운데도 건강을 잘 지킬 수 있도록...
  7. 딸 쎄라가 새로 오신 교장 선생님과 좋은 관계를 갖게 하시고 내년에 공부할 신학교 진로를 말씀을 통하여 잘 인도함 받길. 교제하는 남자 친구가 하나님이 정해주신 배우자라면 크리스천의 가치관으로 건전한 교제가 이루어지며 세상의 문화를 거부하는 믿음의 딸로 자라가길.
식사 초대 받았어요. ^^

식사 초대 받았어요. ^^

카쉬미르에도 온누리 샘들이 ^^

카쉬미르에도 온누리 샘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