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순세번째 편지 (11월의 소식)

"오라 우리가 여호와께 돌아가자 여호와께서 우리를 찢으셨으나 도로 낫게 하실 것이요 우리를 치셨으나 싸매어 주실 것 임이라." (호세아 6: 1)

<미하르주, 아라리아 일대일>

<미하르주, 아라리아 일대일>

"제자 양육을 통한 ㄱ회 개척 사역!"

<11월 일대일 일정>

11/16~17 마드뿌르 쟈르칸트(UP)
11/26~27 깨탈(UP)

10~11월에도 5군데에서 일대일 세미나 일정이 잡혀 있었으나 2군데가 취소되고 3곳에서 확정 되었습니다. 여러 곳에서 여러 인도 ㅁ회자들을 만나다 보니 세미나 보다 더 힘든 것이 세미나 조정을 위한 사전 나눔 들이었습니다. 어떻게든 돈을 더 받으려는 현지 ㅁ회자들과 한정된 재정으로 세미나를 진행해야 하는 우리의 갈등으로 3곳이 취소 되면서 힘이 많이 빠지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ㅎ나님은 계속적으로 이 사역을 통해 ㅎ나님 나라를 이 땅에 세워 가실것을 믿음으로 바라봅니다.

현지 후원ㄱ회인 뉴델리 한인ㄱ회에서 11/10 일일 바자회를 합니다. 이 행사를 통해 나온 전체 수익금으로 9월에 일대일 세미나를 했던 비졸리 메라뜨 ㄱ회에서 ㄱ회의 보수 공사와 페인트, 벽화 그려주기 사역을 합니다. ㄱ독교 사립 초등학교를 운영하는 비졸리 감리 ㄱ회 사역을 통해 어린아이들이 크리스천 학교에 다니는 것에 자부심을 갖게 하고 또 이 아이들이 ㄱ독교 세계관으로 잘 자라나 다음 세대의 ㅈ님의 제자로 자라가길... 또한 동네 대부분이 모슬렘인 이 마을 안에 세워진 비졸리 ㄱ회를 통해 ㅂ음이  마을 안에 편만이 전파되길 ㄱ도부탁합니다.

전 인도 ㅅㄱ사 수련회에서 들은 소식입니다. 현재 인도에 10년 이상된 ㅅㄱ사들이 많이 비자를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뱅갈로 에서는 27명의 ㅅㄱ사들이 추방되었고 다른 여러 지역에서 동일하게 조사를 받으며 추방 당하고 있는 ㅅㄱ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곳 ㅅㄱ사들이 더 깨어서 민감히 ㄱ도하게 하시고 두려워하는 영을 물리치시며 더 담대히 ㅎ나님의 나라 확장에 전진하기를 ㄱ도합니다. 특히 힌두 강경 정책을 쓰고 있는 모디 정부를 위해 ㄱ도해 주시기를...

ㄱ빨뿌르 ㄱ회 소식: 10/30일 주일학교 달란트 시장을 잘 마쳤습니다. 또한 아이들이 water park에 소풍을 다녀온 뒤 11/6일 어른들이 소풍을 갑니다. 마가ㅂ음 쓰기를 마친 4명을 축복하시고 계속적으로 누가 ㅂ음을 쓰면서 ㅈ님을 말씀 안에서 깊이 만나고 ㅈ님께 헌신 되길... 12월 크리스마스에 있을 ㅅ례식에 예비된 영혼들이 ㅅ례를 받고 주님의 일꾼으로 헌신 되어지길...   

<감사합니다^^>

  1. 계속되는 일대일 사역을 감당케 하시고 움직일 수 있는 건강 주심을 감사. 뎅구와 치쿤구니아로부터 보호 하심도 감사.
  2. 11월에도 일대일 사역을 인도하심에 감사. 세 곳이 취소되게 하심도 감사.
  3. 아이들 소풍 사고 없이 잘 다녀오게 하심을 감사. 달란트 시장 잘 마치게 하심 감사.
  4. 고빨뿌르 ㄱ회 안에 2명 마태ㅂ음, 4명이 마가ㅂ음 ㅅ경 필사 마침을 감사. 말씀 안에서 ㅈ님을 만나게 하실것을 감사.
  5. 현지 한인ㄱ회와 동역 하게 하시고 비졸리 ㄱ회 사역 함께 하게 하심을 감사. 비졸리 ㄱ회 통해 그 마을에서 행하실 일들로 인해 감사.
  6. 전인도 선ㄱ사 수련회 통해 새롭게 ㅈ님 앞에 헌신의 시간을 갖고 회복되게 하심을 감사. 인도 ㅅ교 네트워크를 통해 이 땅에 행하실 일들로 인해 감사.

<ㄱ도 제목>

  1. 일대일 사역 통하여 ㅈ님의 헌신된 제자들을 세우시길. 2017년 3월에 있을 일대일 양육자 훈련에 60명을 찾으시고 이들이 계속적으로 제자 양육에 헌신되어 ㄱ회를 세워가길.
  2. 12월 크리스마스 집회에 올 청년 아웃리치 팀을 구성하고 잘 준비되어 올 수 있도록. 이 들을 통해 바라나시 씬도라 간자리 마을에 가정ㄱ회가 세워지길.
  3. 함께 동역 할 신실한 인도 목회자들을 붙여 주시고 이들과 함께 이 땅에 필요를 보고 비전을 세우며 이루어 나가게 되길.
  4. 고빨뿌르 ㄱ회 중고생들이 ㅇ배와 ㅅ경읽기를 통해서 주님을 개인적으로 깊이 만나길. 이 중에 헌신된 아이를 찾으시고 제자 훈련을 할 수 있게 하시며 이 ㄱ회의 미래 사역자로 세우시길.
  5. 너무 많아지는 사역으로 인해 저와 아내 몸이 지치지 않고 날마다 말씀으로 새 힘을 얻어 ㅈ님의 일들을 감당해 나갈 수 있길. 사역 기간에 악한 것들이 환경과 마음과 육체를 공격하지 못하도록.
  6. 10년 이상 된 이곳 ㅅㄱ사들이 비자를 많이 거부 당하고 있습니다. 비자 통한 두려움의 영을 물리치시고 더 담대히 모든 ㅅㄱ사들이 깨어 기도하며 ㅎ나님 나라 전파에 힘쓰길.
  7. 11/13부터 주일ㅇ배가 1부(10:30)와 2부(3:00)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일 때문에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해 나누었습니다. 환경 때문에 방해 받지 안고 은혜의 ㅇ배 되도록...
<ㅅ경필사: 마태부터 누가까지...^^>

<ㅅ경필사: 마태부터 누가까지...^^>

<처음 ㄱ회에 오신분 환영>

<처음 ㄱ회에 오신분 환영>

<성찬식>

<성찬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