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순네번째 편지 (12월의 소식)

"땅의 모든 끝이 여호와를 기억하고 돌아오며 모든 나라의 모든 족속이 주의 앞에 예배하리니 나라는 여호와의 것이요 여호와는 모든 나라의 주재 심이로다." (시편 22: 27~28)

<2016년 짜까에서의 마지막 일대일>

<2016년 짜까에서의 마지막 일대일>

"제자 양육을 통한 ㄱ회 개척!"

<11월 일대일 세미나>

  • 11/16~17 마드뿌르 쟈르칸트(UP)
  • 11/26~27 깨탈, 찌까(HR)

<12월 일정>

  • 12/11~13 비졸리 현지인ㄱ회 보수 페인팅벽화
  • 12/17~23 크리스마스 ㅈ도 (청년 아웃리치팀)
  • 12/24 고빨뿌르 ㄱ회 ㅅ례식 (3명)


지난달 화폐개혁이 있었습니다. 명목은 테러 자금과 검은 돈을 색출해 내기 위한 거라고 하는데 오히려 서민들과 저희 외국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돈을 찾기 위해 5~6시간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고 기다려서 얻는 것은 겨우5만원정도. ATM 기계는 새 돈이 크기가 맞지 않아 아직도 원할히 운영되지 못하고... 화폐 개혁으로 인한 혼란이 안정되어 폭동이 일어나지 않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올해 15번째 마지막 일대일 세미나를 마쳤습니다. 다음 단계로 2017년 3월 6~9일 일대일 양육자 훈련을 현지 목회자와 가정 ㄱ회 리더들 50명 대상으로 준비 중입니다. 함께 진행 할 강사와 아웃리치 팀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제자양육에 비전을 갖은 자들을 더 훈련하여 함께 ㄱ회개척 사역을 하기 원합니다.

마지막 세미나를 했던 찌까ㄱ회는 약 30명 정도가 들어가는 방 한 칸에서 ㅇ배를 드리고 있었습니다. 그 날 세미나에 약 80명 정도가 참석하여 50명 정도는 밖에 카펫을 깔고 앉아 강의를 들었습니다. 현재 ㄱ회를 건축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헌금이 부족하여 벽만 세우고 공사가 중단 되어 있었습니다. 지붕 공사는3300불이 든다고 합니다. ㄱ회 건축이 진행되도록 헌금이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9월에 일대일 세미나를 했던 기독교 사립 초등학교 이면서 ㄱ회인 이곳에 보수 공사와 페인트, 벽화 그려주기 사역을 위해 뉴델리 한인ㄱ회에서 11/10 일일 바자회를 했습니다. 헌금으로 그 교회의 보수와 페인트를 칠하고 있고 12월 11~13일 벽화를 그립니다. 이 학교 아이들이 ㄱ독교 세계관으로 잘 자라나 다음 세대의 주님의 제자로 자라나길 바라는 소망을 가지고 이 사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 ㄱ빨뿌르 ㄱ회 소식: 12월 24일 따라, 싸비따, 아샤 세 명이 ㅅ례를 받습니다. ㅅ례를 받고 이들이 말씀과 ㄱ도를 더 사랑하며 주님을 닮아가길. ㅅ례자들이 ㄱ회를 더 사랑하고 앞장서서 봉사 할 수 있게 되길 ㄱ도합니다. 

<감사합니다^^>

  1. 15곳 일대일 사역을 다 마치게 하심을 감사.
  2. 내년 3월 6~9 양육자 훈련을 준비케 하심 감사. 양육자 훈련을 통해 평화의 사람들을 만나게 하실 것을 기대하며 감사.
  3. 3명의 여성들이 ㅅ례 교육받게 하심 감사. 이들을 통해 ㄱ회가 더 든든히 세워질 것을 바라보며 또 감사.
  4. 3명이 누가 ㅂ음 필사 마침을 감사. 요한 ㅂ음까지 잘 마치게 하실 것 감사.
  5. 비졸리 ㄱ회 보수, 페인팅 할 수 있어 감사. 벽화를 통해 아이들이 꿈을 갖고 행복하게 하실 것을 감사.
  6. OCC공동체와 팀 본부의 크리스마스 음식 선물에 감사 드립니다.
  7. 딸 유라의 첫 학기 모든 과목을 A 받은 것 감사합니다. 졸업 때까지 열심히 공부하게 하실 것을 감사.
  8. 크리스마스 ㅈ도 집회를 함께 할 여호수아 청년 아웃리치 팀이 구성됨을 감사. 이 들을 통해 가정ㄱ회를 세우실 것 바라보며 감사.  

<ㄱ도 제목>

  1. 올해 일대일 사역15곳에서 잘 마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2017년 3월 6~9일에 있을 일대일 양육자 훈련에 50명을 찾으시고 이들이 제자 양육에 헌신되어 우리와 함께 동역 하며 각 지역에 ㄱ회를 세워 나가게 되길. 이때 올 강사와 아웃리치 팀을 준비시켜 주시길.
  2. 12월 24일 따라, 싸비따, 아샤가 ㅅ례를 받습니다. 이들이 주님의 말씀을 더 사랑하고 ㄱ도에 힘쓰며 ㄱ회를 내 집처럼 사랑하며 봉사하는 여성들이 되길.
  3. 12/17~23청년 아웃리치팀과 함께 바라나시 씬도라 와 간자리 마을에 가정ㄱ회를 세우기 위해 가정 방문과 집회를 합니다. 이 사역들을 통해 가정ㄱ회가 세워지길. 이 지역을 담당할 까물레쉬를 기름 부으시고 까물레쉬가 직업으로 일하지 않고 주님을 사랑하여 사역하는 자가 되길.
  4. 청소년 담당 사역자를 찾던 중 우메시가 이번 달부터 파트 타임으로 일하게 되었습니다. ㅎ나님이 보내준 사역자라면 1월부터 풀 타임 사역자로 함께 일하길 원합니다. 함께 할 자가 아니라면 알게 하시고 말씀해 주시길.
  5. 저희 부부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서로 많은 사역과 의견 차이로 요즘 많이 다투고 있습니다. 사단이 좋아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서로 이해하고 감싸주기 보다는 비난과 용서하지 못하는 마음으로 서로 대하고 있어요. 상담자를 만나길 원해요.
  6. 딸 유라가 기도를 부탁해 왔어요. 고아 아이들 가르치는 선생님인데 이 일이 공부에 지장을 받지 않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일이라면 이곳에서 일 할 수 있게 되길.
<은행 앞: 4만5천원 찾기위해 3시간 정도는 서 있어야...>

<은행 앞: 4만5천원 찾기위해 3시간 정도는 서 있어야...>

<주일학교>

<주일학교>

<예배당이 모자라 밖에서...>

<예배당이 모자라 밖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