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네번째 편지 (2016년 2월의 소식)

"즐거운 마음은 병을 낫게 하지만 근심하는 마음은 뼈를 말린다." (잠언 17:22)

일대일 세미나

일대일 세미나

2016년에도 주님의 동행하심과 여러 후원자님들의 ㄱ도로 1월부터 북인도 ㅁ회자를 대상으로 일대일 세미나를 하였습니다. 1/28-29일 90명의 목회자들이 세미나 후 여러 곳에서 세미나 신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월별 예정지>

  • 2월 까르날(하리아나주)
  • 3월 바라나시(우따르뿌라데시주), 카티마(우따르칸드주), 자브레라(하리드와르주)
  • 4월 리쉬께시(우따르칸드), 아라리아(비하르주)

이것을 통해 헌신된 제자들을 만나게 하시고 ㄱ회가 세워지고 리더가 세워지는 일들이 일어나고 일대일 제자훈련이 인도에 널리 퍼지길 ㄱ도합니다.
관절염 때문에 남인도 고아에 머무르는 아내에게 ㅎ나님께서 두 가정과의 만남을 허락하신 것을 감사합니다. 먼저 라즈와 사라 부부입니다. 이 부부는 아내 사라가 대학시절 ㅇ수님을 만나 UBF에서 훈련을 받았고, 16살에 미국으로 이민을 간 인디안 아메리칸 라즈가 길에서 확성기를 가지고 ㅈ도하는 모습에 반해 결혼한 길거리 ㅈ도 부부입니다. 라즈는 3개월 미국에서 일하고 9개월은 인도에서 ㅈ도를 합니다. 아내가 이 부부를 만나 함께 ㅈ도를 다니며 헌 오토바이를 새 것으로 바꾸어주는 축복을 하나님께서 허락하셨습니다. 이 부부와 절친한 친구이자 아름다운 동역자가 되기를 ㄱ도합니다.
또 다른 부부는 아브라함과 사라 부부입니다. 아내 사라는 한국인으로 대학시절 ㅇ수에 헌신하였고 인도 UBF형제 아브라함과 결혼하였습니다. 그 후 10년동안 UBF에서 함께 사역했는데 아내 사라샘이 간질병을 앓게 되어 지금은 고아에 내려와 작은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브라함은 한때 대학교수로 일하여서 가르치는 일을 잘합니다. 이 부부가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주님의 계획대로 인도하여 주시길 원합니다. 주님의 사역자로 부르심을 받았다면 말씀하여 주시고 그 길을 결단하고 갈수 있기를 원합니다.
아내는 따뜻한 곳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인도 부부와 함께 전도를 다니며 또 치유책과 DVD를 보면서 ㄱ도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델리로 올 때는 말씀 안에서 치유함을 받고 강건하여져서 돌아오길 ㄱ도해 주십시오. 딸 세라도 여름 방학 동안 타지키스탄에 가서 MK 영어 교실을 하려고 계획했지만 비자와 비행기 값 등 상황이 허락되지 않아서 일본으로 가기로 결정되었습니다. 일본에서 ㅅ교사님을 잘 돕고 좋은 시간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2/9부터 새롭게 방과후 교실이 시작됩니다. 기존의 과목에서 영어만 가르치기로 했습니다. 2개의 반으로 나누어서 시작하는데 책임을 맡은 최은경(글로리아)샘이 ㅎ나님의 눈으로, 긍휼의 마음으로 아이들과 잘 지낼 수 있기를 ㄱ도합니다. 이것을 통해 아아들에게 ㅇ수님이 전해지기를...

<감사합니다^^>

  1. 북인도 목회자들에게 일대일 세미나를 허락 하시고 좋은 반응으로 관심을 갖게 하심을 감사.
  2. 2-4월에 계속될 일대일 세미나 통해서 헌신된 사람들을 만나게 하시고 열매 맺으실 것으로 인해 감사.
  3. 아내가 남 인도에서 좋은 사람들을 만나 함께 ㅈ도하게 하심을 감사. 아내를 치유하실 것을 믿음으로 감사.
  4. 라즈와 사라 부부를 통해 많은 인도 인들이 주님께 돌아오게 될 것을 인해 감사.
  5. 아브라함과 사라 부부가 주님 앞에 다시 헌신하게 하실 것을 바라보며 감사.
  6. 2월부터 새롭게 영어, 방과후 교실을 하게 하심을 감사.
  7. 딸 세라가 여름방학 동안 일본에 가서 섬기게 하심을 감사. 

<ㄱ도 제목>

  1. 일대일 세미나를 통해서 복인도 목회자들과 좋은 관계를 맺으며 함께 협력 사역이 이루어지길.
  2. 일대일 제자 양육 통해 주님의 헌신된 제자들을 발굴하고 훈련 할 수 있길.
  3. 라즈, 사라 부부와 함께 전도하며 동역 할 수 있는 길이 있다면 열어주시길.
  4. 아브라함, 사라 부부가 사역자로 부르심을 받았다면 믿음으로 결단하고 그 길을 따라가길.
  5. 2월에 다시 시작되는 영어, 방과 후 교실에 예비된 아이들이 와서 공부하며 주님을 알아가길.
  6. 아내의 병이 말씀 안에서 완전히 치유함을 받고 새로운 사역의 길이 열리길.
  7. 딸 쎄라의 신학대학원 진로와 장학금 그리고 사역 ㄱ회를 인도해 주시길.
고아에서 길거리 ㅈ도

고아에서 길거리 ㅈ도

수요 ㅅ경 교실

수요 ㅅ경 교실

새 오토바이 타고 ㅈ도 갑니다. ^^

새 오토바이 타고 ㅈ도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