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여섯번째 편지 (4월의 소식)

"그대는 모든 일에 정신을 차리고 고난을 받으며 전도자의 일을 하며 그대의 임무를 다하여라." (디모데후서 4:5)

<메라뜨 바라나시 쟌씨에서 일대일 세미나>

<메라뜨 바라나시 쟌씨에서 일대일 세미나>

지난 한 달은 일대일 세미나의 달이었습니다. 1월에 90명의 북인도 목회자들 모임에서 일대일 책을 소개한 후에 현재까지 4곳에 다니면서 일대일 강의를 하였습니다. 4월에도 2군데에 일정이 잡혀있습니다. 세미나는 보통 인도 목회자들과 교회 리더들을 대상으로 30~50명 정도의 인원이 1박2일의 프로그램으로 진행을 합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ㅎ두교 배경에서 자라다가 ㄱㄷ교로 ㄱ종한 사람들이어서 ㅅ경을 배우길 원하고 있습니다. 이들에게 기초적 지식인 일대일 강의가 아주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세미나를 들었던 사람들은 자신이 사는 곳에 와서도 강의를 해달라는 요구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보통 한번 세미나를 할 때마다 약 $500~$600 경비가 소요됩니다. 재정들이 더 채워져서 더 많은 곳에서 세미나를 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9월과 10월에도 7군데가 더 잡혀있습니다. 내년 2월에는 양육자와 동반자를 초청하여 델리에서 세미나를 하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에 헌신된 사람들을 선별하여 6개월 정도 합숙 훈련을 한 후에 각 지역으로 파송하여 ㄱ회를 세우려고 ㄱ도하고 있습니다. 헌신된 제자들을 모아주시고 훈련 장소도 준비하여 주시길 ㄱ도합니다.
쟌씨 라는 곳에서 세미나를 하며 만난 인도 ㅁ사님의 비전을 들으며 마음이 설렜습니다. 그곳에는 120만명이 사는데 2500개의 마을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 ㅁ사님은 그 2500개의 각 마을마다 ㄱ회를 세우는 비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2500개의 교회가 쟌씨에 ㅎ나님의 때에 ㅎ나님의 방법으로 세워져 인도 땅에서 우상들이 모두 떠나고 ㅎ나님만을 ㅇ배하는 그 날이 오기를 소망합니다.
이번 달에는 두 번의 일대일 세미나가 4/10~11 루르끼, 4/12~13 데라둔 (우따르 뿌라데시 주)에서 있습니다. 그 후 비자 갱신과 아내의 건강 체크를 위해 4/27일 시카고로 갑니다. 빠른 시일 내에 미국 비자를 받고 한국으로 나와서 인도 비자와 병원 검진을 받을 예정입니다. 아내에게 가장 잘 맞는 류마치스 전문 병원을 인도해 주시길. 

<감사합니다^^>

  1. 북인도 우따르 뿌라데시 주 메라뜨, 쟌씨, 바라나시에서 일대일 세미나를 하게 하심 감사. 많은 이들이 기쁨으로 말씀을 받아들임을 감사.
  2. 지금까지의 세미나를 들은 약 350여명의 북인도 목회자들과 리더들을 통해 ㄱ회에 일대일이 정착되어 열매 맺게 하실 것을 바라보며 감사.
  3. 이들 중에 주님의 헌신된 제자들이 6개월 합숙 훈련을 받고 ㄱ회를 개척하는 사역 자들로 서게 하실 것을 믿음으로 바라보며 감사.
  4. 아내가 몸이 아픈 중에서도 함께 강의를 할 수 있게 하여주심을 감사. 아내를 완전하게 치유하실 것을 믿음으로 감사.
  5. 4월, 9월, 10월에 잡힌 9군데의 세미나 일정 또한 감사.
  6. 미국, 한국 방문 일정을 허락하심 감사.
  7. 아내에게 잘 맞는 의사와 병원을 만나게 하실 것으로 인해 감사.

<ㄱ도 제목>

  1. 현재까지 일대일 세미나를 들었던 약 350여명의 북인도 목회자들과 리더들에 의해 ㄱ회에 일대일 이 정착되게 하시고 계속적으로 헌신된 제자들을 발굴하여 세워 나가길.
  2. 세미나를 꼭 해야 할 곳들을 인도해 주시고 가는 곳마다 평화의 사람들을 만나게 하여 주시며 이들이 6개월 훈련에 헌신케 하시고 훈련 받은 후 ㄱ회를 개척해 나가는 주님의 제자들이 되어지길.
  3. ㅎ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방법으로 6개월 합숙 훈련이 시작되게 하시며 장소와 재정과 인력들을 준비시켜 주시길.
  4. 고빨뿌르 ㄱ회 청소년 사역을 잘 감당하며 이들에게 주님의 제자가 되는 비전을 심어줄 수 있는 그런 신실한 인도 목회자를 속히 보내주시길.
  5. 저와 아내가 이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요즘 저는 다리가 많이 부어서 약을 먹고 있습니다. 아내는 류마치스 관절염으로 손목과 관절들이 아파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장거리를 다니며 세미나 할 때 지치지 않게 하시고 기쁘게 강의하고 사람들을 만날 수 있도록.
  6. 아내가 류마티스 관절염 전문 의사와 병원을 잘 만날 수 있길.
  7. 딸 세라는 현재 중학교 영어 교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일할 고등학교를 찾고 있습니다. ㅅ학교를 가는 것에 대해 ㄱ도하였는데 좀더 교사로서의 경력을 쌓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ㅎ나님의 시간표대로 딸의 진로를 인도해주시길. 또 ㅎ나님의 때에 주님께서 정하신 아름다운 배우자를 만날 수 있기를.
<힌두 브라만에서 ㄱ독인으로...>

<힌두 브라만에서 ㄱ독인으로...>

<일대일 그룹 토의>

<일대일 그룹 토의>

<주일학교... 이제 제법 질서가...>

<주일학교... 이제 제법 질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