쉰여덟번째 편지 (6월의 소식)

"이제 청컨대 종의 집에 복을 주사 주 앞에 영원히 있게 하옵소서 주 여호와께서 말씀 하셨사오니 주의 은혜로 종의 집이 영원히 복을 받게 하옵소서." (사무엘하 7:29)

<딸 쎄라와 함께 만나서>

<딸 쎄라와 함께 만나서>

지난달 ㅇ도는 51도(120도 정도)가 넘어서 400여명이 더위로 목숨을 잃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지에서는 사망자가2000명 이상이 될 거라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위로 아스팔트가 녹아서 신발이 달라붙어 걷기 힘든 지역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비자와 건강 체크를 위해 시카고에서 지내면서 현지에 계신 많은 선생님들과 현지인들에게 미안한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내는 추워서 파카를 입고 다니는데 현지는 더위로 많은 이들이 목숨을 잃고 있다는 것이...

지난 한 달간 시카고에서 바쁘게 일정을 보냈습니다. 후원 교회들을 방문하며 ㅅ교 보고 할 수 있는 은혜로운 시간들과 반갑고 그리운 후원자분들과의 만남과 나눔 속에서 때론 ㄱ회들과 후원자님들의 힘겨운 삶을 들으며 마음이 아팠습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늘 인도 땅을 위해 기도하며 후원하시는 모습을 보며 더 열심히 살며 기쁘게 사역을 해야겠다고 다시 한번 다짐했습니다.

6월 2일 재 입국 신청서 핑거 프린트를 하였습니다. 2년 전에 저는 한번에 통과를 하였는데 아내는 에러가 나서 일주일 후에 다시 해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일정을 줄이기 위해서 6월 8일 한국으로 갑니다. 아내 핑거 프린트가 한번에 잘 통과 되길 기도해주십시오.

<5~6월 ㅅ교보고 일정>
5/2 화요 목회자 ㄱ도 모임(House of prayer)
5/6 베들레헴ㄱ회
5/8 시카고 소망장로ㄱ회
5/10~13 티마10주년 ㅇ배(방문)
5/14 겨자씨 ㅅ교회
5/15 시안ㄱ회
5/18 그레이스ㄱ회
5/20 노스웨스트 장로ㄱ회
5/27 구세군ㄱ회
5/28 그레이스교회 ㅇ도목장
5/29 구세군교회 ㅇ도마을
5/31 베들레헴교회 ㅅ교팀
6/3 다운타운 온누리ㄱ회
6/4 시카고 노스온누리ㄱ회
6/5 네이퍼빌 온누리ㄱ회 / 시카고 노스온누리ㄱ회

딸 쎄라가 약 3년간 선생님을 하던 중학교를 6월 학기가 끝나고 사임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MA 교육학과 신학 입학서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둘 다 관심이 있고 공부하고 싶다고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이 딸 아이를 더 아름답게 사용 할 수 있는 전공을 선택하여 공부하길 바랍니다. 장학금과 아르바이트도 인도해 주시길. 또 2년간 함께 살던 룸메이트 언니가 7월에 결혼을 하기에 새로운 집을 찾고 있습니다. 쎄라에게 가장 좋은 거처를 허락해 주시길. 룸메이트를 만나야 한다면 잘 맞는 친구를 찾을 수 있길.

<감사합니다^^>

  1. 딸 쎄라가 학업을 다시 시작 하기로 결단하고 입학 서류를 준비하게 하심 감사. 장학금, 학비 그리고 아르바이트 자리 예비해 주실 것 감사.
  2. 쎄라에게 가장 좋은 거처를 주실 것을 감사.
  3. 후원ㄱ회들과 후원자님들 만남과 ㅅ교보고 하게 하심을 감사. 은혜로운 시간들 감사.
  4. 베들레헴ㄱ회, 노스웨스트 장로ㄱ회 새롭게 연결되어 ㅅ교보고 하게 하심을 감사.
  5. 아내가 친정에서 쉼을 얻고 몸과 마음이 많이 회복되게 하심 감사.
  6. 아내를 완전하게 치유하시고 또 치유자로 사용 하실 것을 믿음으로 바라보며 감사.
  7. 교통사고에서 몸이 다치지 않게 하심을 감사. 딸의 헌 차를 잘 고치게 해주신 것도 감사.

<ㄱ도 제목>

  1. 미국 재입국 허가서 핑거 프린트가 잘 나오고 2년 연장이 허락 되도록.
  2. 모금된 일대일 사역 헌금으로 후반기 일대일 세미나 사역이 꼭 필요한 곳에서 진행 되어지며 열매가 맺히길.
  3. 인도 일년 학생비자를 잘 받을 수 있길.
  4. 저와 아내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아내는 세브란스 류머티즘 전문 병원에 예약을 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처방이 나오길.
  5. 딸 쎄라가 교육학, 또는 신학 중에서 전공을 잘 선택 할 수 있길. 장학금과 학비, 아르바이트 자리 예비 하시길. 새로운 거처를 허락 하시길.
  6. 쎄라가 6/22~7/6일 까지 일본에서 영어 사역할 때 그곳 ㅅ교사님을 잘 도와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그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만남의 시간이 되길.
<중, 남미 ㅅㄱ사님들과 함께... 뉴저지에서>

<중, 남미 ㅅㄱ사님들과 함께... 뉴저지에서>

<그레이스 ㅇ도 목장>

<그레이스 ㅇ도 목장>

<베들레헴 단기 ㅅ교훈련>

<베들레헴 단기 ㅅ교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