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순한번째 편지 (9월의 소식)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이 우리를 만족하게 하사 우리를 일생 동안 즐겁고 기쁘게 하소서." (시편 90:14)

<중고생 성경읽기 모습>

<중고생 성경읽기 모습>

일대일 사역을 통한 ㄱ회 개척!

<8월 일대일 세미나>

  • 8/14~15 데라둔(UP)
  • 8/17~18 하리드와르(UK)
  • 8/ 29~31 피로스뿌르(PJ)

<9월 세미나 일정>

  • 9/10~11 메라뜨(UP)
  • 9/27~28 존뿌르(UP)
  • 9/29~30 알라하바드(UP)

힌두 성지인 리쉬께시에서는 타종교의 모임이 허락되지 않아 그 지역 ㄱ회 리더들 27명과 함께 데라둔 리트릿 센터에서 세미나를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지역보다 더 열심히 있는 모습을 보며 마음이 기뻤습니다. 하리드와르 에서도 약 35명이, 펀잡 지역인 피로스뿌르 에서는 약 67명이 배우길 소망하며 저희를 열심히 섬겨주셨습니다.^^ 늘 소망하기는 한 세미나에서 한 명의 헌신된 제자를 발굴하여 그들을 합숙 훈련시켜서 그들이 ㄱ회를 직접 개척할 수 있도록 가르치고 돕기를 원합니다. 9월에도 남은 예정된 일정들이 있습니다. 날짜를 기억 하셔서 이때가 되면 잊지 마시고 저희를 위해서 ㄱ도 부탁 드립니다.

ㄱ빨뿌르 ㄱ회에서는 지난 달부터 중 고생들이 주일 ㅇ배 후 성경읽기를 시작하였습니다. 첫 날부터 24명의 학생들이 모여서 ㅅ경 이야기를 읽고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또한 여성 성도들 6명과 중고생들 14명이 사ㅂ음서를 크리스마스 전까지 힌디로 쓰기(필사)를 작정하고 쓰기 시작하였습니다. 바라기는 ㅅ경을 쓸 때 ㅅ령님 그들을 만지시고 지혜를 주셔서 주님의 말씀을 깨닫고 주님을 만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아내는 지난달부터 바인대학에서 시작된 TESOL 과정을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3학기 27학점을 이수하면 자격증을 받고 외국인에게 ESL 영어를 가르칠 수 있게 됩니다. 딸 쎄라도 학교가 시작되어 교육학과 ESL teacher 자격증을 함께 공부합니다. 배우는 즐거움을 누리게 하시고 새 학교에서 동료 친구들과 교수들과 좋은 만남이 이루어지길 원합니다. 또한 적당한 아르바이트 자리도 찾을 수 있길...  

<감사합니다^^>

  1. FRRO 등록에서 일년 비자를 잘 받게 해주신 것 감사.
  2. 계속적으로 건강 지키시고 일대일 세미나를 새로운 동네에서 할 수 있게 열어 주심 감사.
  3. 9월에도 세미나 통하여 주님의 제자를 세우시고 열매 맺게 하실 것을 기대하며 감사.
  4. 딸 쎄라 이번 학기 학비를 주시고 MA 시작 할 수 있게 해주신 것 감사. 좋은 친구들 교수들 만날 것을 기대하며 감사.
  5. 아내의 손가락 통증이 많이 좋아지게 하심을 감사. TESOL 공부를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 영어를 통하여 더 아름답게 쓰임 받을 것을 인하여 감사.
  6. 바라나시 까물레쉬 형제가 함께 사역하기로 결정하게 하심을 감사. 형제를 통해 그 곳에 가정 교회가 세워질 것을 믿음으로 바라보며 감사.
  7. 여호수아 팀과 차세대 팀 아웃리치 아무 사고 없이 사역 잘 마치고 돌아가게 하신 것 감사. 

<ㄱ도 제목>

  1. 계속되는 일대일 세미나 통하여 주님의 헌신된 제자들을 세우시길. 한 동네에 한 사람의 헌신된 제자가 합숙 훈련에 연결되어 훈련 받게 되길.
  2. 까물레쉬가 함께 사역하기로 하였습니다. 그가 제자 양육과 가정ㄱ회를 주님의 방법대로 잘 세워나가길.
  3. 바라나시의 "옹까낫" 현지 목회자와 함께 동역하는 것이 아버지의 뜻인지 아닌지 알기를 원합니다. 말씀해 주시길.
  4. 저와 아내가 일대일 세미나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영 육 간에 강건함 주시길. 저는 세미나를 할 때 계속 허리 통증과 다리가 많이 부어 오릅니다. 사역 기간에 악한 것들이 육체를 공격하지 못하도록.
  5. 딸 쎄라가 학교에서 좋은 친구들 만나도록. 교수님들과 좋은 만남이 이루어지도록. 공부 방해 되지 않는 적당한 아르바이트 자리 찾을 수 있길.
  6. 9/19~22일 홍콩에서 있을 남아시아 ST 구성모임에서 본부의 전략들을 잘 이해하고 ST 팀 사역이 잘되도록. 본부 식구들과 선교사님들과 좋은 만남의 시간 행복한 시간되길.
<리쉬께쉬 믿음의 사람들(데라둔 리트릿센터)>

<리쉬께쉬 믿음의 사람들(데라둔 리트릿센터)>

<하리드와르, 자브레라에서...>

<하리드와르, 자브레라에서...>

<세미나후 점심식사: 에그커리 입니다^^>

<세미나후 점심식사: 에그커리 입니다^^>

<이렇게 먹어요. 맛있습니다^^>

<이렇게 먹어요.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