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순여섯번째 편지 (2월의 소식)

"너희가 내 책망을 듣고 돌이키면 내가 내영을 너희에게 쏟아 부어 내 말을 너희가 깨닫도록 할 것이다."  (잠언 1:23 우리말ㅅ경)

<비졸리 ㄱ회에서 FT 사역>

<비졸리 ㄱ회에서 FT 사역>

"제자 양육을 통한 ㄱ회 개척!"

<2월 일대일 세미나 일정>
2/15-16 무자파르 나가르, UP

FT 청소년 아웃리치 팀 12명이 1월9일 ~26일까지 실리구리, 바라나시, 델리에서 사역을 하였습니다. 델리에서는 가정 방문 전도와 ㄱ빨뿌르 ㄱ회, 비졸리 학교를 방문하여 현지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비졸리 학교는 이곳 한인ㄱ회와 함께 보수 공사와 페인트 벽화를 그려주었던 학교입니다. 작은 ㅂ음의 씨앗이 뿌려진 것들이 때가 되어 열매 맺어지길 바랍니다.

ㄱ빨뿌르 ㄱ회 소식: 1월 둘째 주부터 초등학생과 중고생 영어교실이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중고생 영어 교실에서는 읽기 시간에 마가ㅂ음을 함께 읽으면서 공부합니다. 아이들이 ㅅ경을 읽으면서 마음이 열리게 하시고 ㅇ수님에 대한 궁금증과 알고 싶은 마음을 일으켜 주시길. 2월 둘째 주부터 중고생 ㅈ자양육을 계획하며 ㄱ도하고 있습니다. Joy 샘과 우메시에게 기름 부어주시고 어떻게 아이들을 말씀으로 양육해야 할지 인도해 주식길. 또 ㅈ자양육 받아야 할 아이들을 선택해주시길.

ㄱ회 성도 중에 짠다(ㄱ회개척 멤버, 첫번째 ㅅ례자)의 신장이 양쪽 다 망가져 일주일에 두 번씩 투석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11학년인 아들 샥띠와 둘이 살고 있는데 신장을 교체해야 살 수 있다고 합니다. 속히 신장 수술을 잘하고 건강해 지길 ㄱ도해 주세요. 그리고 병원비와 수술비를 채워주시길. 또한 약 2년 동안 알코올과 마약중독으로 병원에 있었던 따라 남편 비끄람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두 어린 자녀가 있는 아빠로서 이제는 주님 안에서 새롭게 거듭나 새 생활을 할 수 있길 ㄱ도합니다.

3월 6~9일에 있을 현지 목회자 가정ㄱ회 리더들 일대일 양육자 세미나에 강사님이 결정되었습니다. 양재 영어 ㅇ배에 다니엘 ㅁ사님과 원철호 집사님, 큐티 강의는 OCC의 김영환 장로님 입니다. 아웃리치 팀은 오지 못하지만 더욱 풍성한 나눔이 있기를 원합니다. 3박4일 동안의  비용 약 $5000을 채워주시고 꼭 와야 할 인도 ㅁ회자들과 리더들을 준비시켜 주시길. 또 이들이 함께 ㅈ자양육에 헌신하여 함께 ㄱ회 개척 사역을 하는 동역자들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FT 청소년들이 3주 동안 아웃리치 잘 마치고 돌아가게 하심 감사. 비졸리 마을에서 주님의 때에 열매 맺을 것을 바라보며 또 감사.
  2. 아이들 영어 교실이 새롭게 시작되게 하심 감사. 초등부에서 5명의 아이들이 중고등부 영어 반으로 올라오게 하심 감사.
  3. 3월 일대일 양육자 훈련 강사가 결정되게 하심을 감사.
  4. 요한 ㅂ음 성경 필사 마치게 하시고 새롭게 사도행전부터 계시록까지 성경 쓰기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 이를 통해 주님을 알아가게 하심도 감사.
  5. 힌디 학교에서 비자 취소하지 않은 것 감사.
  6. 정연진 샘 가족과 팀 빌딩 리트릿 잘 마치게 하심 감사.
  7. 아내 관절염으로 따뜻한 남인도에서 한 달간 안전하게 잘 지내게 하심 감사. 

<ㄱ도 제목>

  1. 크리스마스 집회 통해 ㅂ음을 듣고 ㅅ경을 배우기 원해 전화번호를 남긴 사람들 189명 중에 평화의 가정을 찾아 가정ㄱ회가 세워지길.
  2. 3월 6~9일에 있을 일대일 양육자 훈련에 강사님들이 강의를 쉽고 간단하게 잘 준비할 수 있기를. 이곳에서 일대일 리더십 세미나의 모든 과정과 시범을 준비하는 저와 아내에게 기름 부으시고 잘 준비할 수 있기를.
  3. 2월부터 시작되는 청소년 ㅈ자양육을 준비하는 아내와 우메시에게 함께 하셔서 잘 준비할 수 있도록. 훈련 받을 아이들을 잘 선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시길.
  4. 신장이 둘다 망가져서 이식 수술을 해야 하는 짠다가 속히 신장 수술이 잘되어 건강을 회복할 수 있기를. 아들 샥띠가 제자훈련 받고 싶은 마음이 생기도록.
  5. 힌디 학교에서 비자를 아직은 취소하지 않아서 감사합니다. 4월 말까지 비자 취소가 안되길.
  6. 딸 유라 결혼식 위해 아내가 한달 간 ㄱ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길. 아내와 제가 딸을 떠나 보내는 마음이 준비되길.
<비졸리 ㄱ회 사역자를 위해 ㄱ도하는 FT>

<비졸리 ㄱ회 사역자를 위해 ㄱ도하는 FT>

<ㄱ빨뿌르 ㄱ회에서 주일학교 사역>

<ㄱ빨뿌르 ㄱ회에서 주일학교 사역>

<ㄱ빨뿌르 ㄱ회 유치부 아이들 ^^>

<ㄱ빨뿌르 ㄱ회 유치부 아이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