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순일곱번째 편지 (3월의 소식)

"내가 주를 의뢰하고 적군을 향해 달리며 내 하나님을 의지하고 담을 뛰어넘나이다." (시편18:29)

< 1st 북인도 리더십 훈련 시간표>

< 1st 북인도 리더십 훈련 시간표>

"제자 양육을 통한 ㄱ회 개척!"

지난 달 ㄱ도편지를 보내고 며칠 후에 신장이 망가져 투병 중이던 짠다가 주님 품으로 갔습니다. 남편이 집을 나가고 12학년 아들 샥띠와 둘이서 살았었습니다. 소식을 듣고 한 분이 샥띠을 후원하고 싶다고 연락이 와서 샥띠의 미래를 함께 이야기하게 되었습니다. 샥띠는 4월 20일 12학년 마지막 시험을 마치고 시골로 가서 컴퓨터 카페를 하면서 대학에 다니길 원합니다. 그래서 그곳에 컴퓨터 카페를 차려주고 대학을 보내주려 합니다. 또한 동네에 ㄱ회가 없다고 하니 후에 ㄱ회를 세울 수 있는지도 리서치 하려고 합니다.   

<3월 일대일 일정>

  • 3/6-9: 1회 북인도 일대일 리더십 훈련 (델리)
  • 3/22-23: 일대일 세미나 (무자파르 나가르, UP)
  • 3/29-30: 일대일 세미나 (달싱사라이, BH)

   
<ㄱ빨뿌르 ㄱ회 소식>
지난 달 중고생 ㅈ자양육을 계획하며 ㄱ도하고 있었는데 중고생 아이들이 3월 11일까지 시험기간 이라서 시작할 수가 없었습니다. 시험이 끝나고 시작합니다. ㅈ자양육을 받을 아이들을 선택해 주시고 어떻게 ㅅ경을 재미있고 쉽게 가르칠 수 있는지 Joy 샘에게 아이디어를 주시길…. 또 단기로 아이들 영어 샘으로 왔던 글로리아 샘이 4월까지 사역하고 돌아가게 되어 후임을 찾고 있습니다. 주님이 예비한 현지 영어 선생님을 보내주시길...

3월 6~9일에 있을 북인도 지역 현지 목회자 가정ㄱ회 리더 일대일 리더십 훈련에51명이 신청하였습니다. 모든 강의 진행과 4번의 시범들, 또 강사님 픽업과 식사를 잘 섬길 수 있도록 강건함과 지혜를 부어주시길. 모든 순서 순서들이 잘 진행되고 은혜의 시간 그리고 배움의 시간들이 되길...

4월 14~21일 시카고에서 아웃리치팀이 옵니다. 은혜안에서 팀이 잘 훈련되게 하시고 어떤 사역이든 이 사역을 통해 이 땅에 복이 넘치길... 첫 텀 마지막 사역을 잘 마무리하고 안식 월에 들어가길 원합니다. 비졸리 마을에서 학교 사역과 전도 사역을 기뻐하신다면 문을 열어주시길. 이로 인해 비졸리 지역에 더 큰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길.    

<감사합니다^^>

  1. 짠다가 ㅇ수님을 믿고 ㅅ례 받고 주님 나라에 가게 하심을 감사. 샥띠 또한 주님의 시간에 주님을 믿고 주님의 ㅈ자가 되게 하여주실 것을 믿음으로 바라며 또 감사.
  2. 중고생 아이들이 영어 읽기 시간에 마가ㅂ음을 읽고 배우게 하심을 감사. 말씀 속에서 주님을 알아가고 믿음 주실 것을 바라며 감사.
  3. 3월 일대일 양육자 훈련에 51명 등록하게 하심 감사. 강사님들 오게 하심도 감사. 모든 일정을 친히 인도하실 것으로 인해 감사.
  4. 5명이 사도행전과 로마서 ㅅ경 쓰게 하심을 감사. 이를 통해 주님을 조금씩 알아가게 하실 것으로 인해 감사.
  5. 힌디 학교에서 비자 취소하지 않은 것 감사.
  6. 시카고에서 아웃리치팀 준비하게 하심을 감사. 이 사역을 통해 새 일을 행하실 것으로 인해 감사.
  7. 딸 유라 결혼 날짜가 9월 9일로 정해지게 하심 감사. 주안에서 새 가정을 이루게 하시고 그 가정을 통해 주님 영광 받으실 것으로 인해 감사.

<ㄱ도 제목>

  1. 바라나시에서 크리스마스 집회 통해 복음을 듣고 성경을 배우기 원해 전화번호를 남긴 사람들 중 두 마을에 4개의 가정ㄱ회가 탄생 되었습니다. 이 가정ㄱ회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ㅂ음을 듣고 주님께 나아오며 주님의 때에 이곳에 ㄱ회가 생기도록. 이를 맡아서 사역하는 까물레쉬에게 기름 부으시길.
  2. 3월 6~9일에 있을 일대일 양육자 훈련에 51명이 등록하였습니다. 강사님들과 일대일 시범을 준비하는 저와 아내에게 기름 부으시길. 예정된 모든 프로그램들이 잘 진행됨으로 은혜와 큰 배움의 시간들이 되어지길. (위에 시간표가 있습니다. 시간되실 때마다 ㄱ도 부탁합니다.)
  3. 중고생 ㅈ자양육을 준비하는 아내가 쉽고 재미있게 ㅅ경을 잘 가르칠 수 있도록 지혜를 주시길. 훈련 받을 아이들을 잘 선별할 수 있는 지혜도 주시길. 어린이 청소년 ㅈ자 양육에 헌신된 사역자를 만날 수 있도록.
  4. 엄마가 죽은 샥띠가 12학년 잘 마치고 고향으로 가서 잘 자리잡을 수 있길. 컴퓨터 카페와 대학을 인도해주시길. 주님의 때에 샥띠가 ㅇ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고 주님의 ㅈ자가 되길.  그 지역에 주님의 때에 ㄱ회가 세워지길.
  5. 힌디 학교에서 4월 말까지 비자 취소가 안되길.
  6. 4/14~21 시카고에서 아웃리치팀이 옵니다. 은혜안에서 준비케 하시길. 비졸리에서 영어캠프와 ㅈ도집회를 계획중에 있습니다. 이 사역을위해 ㄱ도케하시고 맞는다면 그 길을 열어주시길.
  7. 딸 유라 결혼식이 9월 9일로 결정되었습니다. 부모가 없이 혼자 준비하는 딸에게 지혜를 주시고 장소와 예복과 모든 것들이 잘 준비 되어 질 수 있도록.
<ㄱ빨뿌르 ㄱ회 첫 ㅅ례자: 짠다—안타깝게도...>

<ㄱ빨뿌르 ㄱ회 첫 ㅅ례자: 짠다—안타깝게도...>

<컴퓨터 교실>

<컴퓨터 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