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순여덟번째 편지 (4월의 소식)

"너희는 가서 내가 긍휼을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 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마태복음 9:13a)

< 제1회 북인도 일대일 리더십 훈련>

< 제1회 북인도 일대일 리더십 훈련>

"제자 양육을 통한 ㄱ회 개척!"

  1. 3월 6~9일 제 1회 북인도 일대일 리더십 훈련에 현지 목회자들과 가정ㄱ회 리더들 46명이 참석하여 40명이 수료를 했습니다. 이들을 통해 15개 지역에 제자 훈련이 시작 되길 기도합니다. 이 열매로 평화의 사람들을 발굴하여 5개월 합숙 훈련을 합니다. 이 후에 이들이 직접 각 지역으로 돌아가 ㄱ회 개척 사역을 할 수 있도록.
  2. 3월 29~30일 달싱사라이(비하르 주)에서 일대일 세미나를 했습니다. 가정ㄱ회 리더 30명이 참석하여 함께 ㄱ도하고 찬양하고 ㅇ배하고... 가난하고 크리스챤이란 이유로 억압받지만 안전을 지켜주시고, 제자의 수가 날로 늘어나도록 ㄱ도와 격려 부탁합니다.

<ㄱ빨뿌르 ㄱ회 소식>

  1. 지난 달 중고생 8명을 선발하여 제자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이 아이들이 훈련 받고 먼저 내년에 주일학교 ㅇ배를 도울 수 있게 되기를 원합니다. 주일학교 아이들이 70~80명이 되지만 선생님이 없어서 분반 공부를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2. 부활절을 앞두고 ㅅ례식이 있습니다. ㅅ례받는 마리아를 위해서 ㄱ도부탁합니다.
  3. 함께 팀 사역하시는 정연진 선생님이 E형 간염과 간 경화증 판정을 받아 한국에 가셨습니다. 정확한 진단을 받고, 완치되어 다시 돌아 올 수 있기를 ㄱ도해 주세요.
  4. 안식년을 갔던 이현화 선생님이 4월 말까지 델리로 돌아올 수 있도록 모든 여건과 비자를 허락해 주시길.
  5. 4월 15~21일 시카고에서 13명이 아웃리치를 옵니다. 비졸리 마을에 가서 영어 캠프 사역과 마을 ㅈ도 사역을 합니다. 기름 부으시고 열매 맺으시길.
  6. 삼 개월 동안 인턴십으로 일했던 우메시가 저희와 사역이 맞질 않아 정식 풀타임으로 함께 일하지 못한다 했더니 저희가 학생 비자로 아이들에게 ㅅ경을 가르치고, 아이들 종교를 개종 시키려고 한다고 경찰에 신고 하겠다는 협박을 하며 돈을 요구하였습니다. 힘든 일주일의 시간 동안 기도하며 다른 선ㄱ사님들의 여러 의견을 듣고 타협하지 않기로 결정하였습니다. 그 후 많은 분들의 기도와 주님의 도우심으로 우메시는 잘못했다고 사과를 하였습니다. 자신이 우리를 대적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을 대적했다는 생각을 해서 마음을 돌이켰다고 합니다. 고빨뿌르 ㄱ회가 이 일로 인해 문을 닫을 수 있는 위기에 놓였었는데 그리 되지 않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1. 제 1회 북인도 일대일 리더십 훈련을 통해 40명이 수료하게 하심을 감사. 이들을 통해 제자 양육이 시작되며 평화의 사람을 찾으실 것을 기대하며 또 감사.
  2. 중, 고생 아이들 8명이 제자 훈련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 이 아이들 통해 고빨뿌르 ㄱ회에 부흥의 역사가 일어날 것을 바라보며 감사.
  3. 마리아가 ㅅ례 교육 받게 하심 감사. 마리아를 통해 주님이 영광 받으실 것을 감사.
  4. 계속적으로 ㄱ회 안에 ㅅ경 쓰기가 이어지게 하심을 감사. 새롭게 3명이 마태ㅂ음부터 ㅅ경 쓰기 시작하게 하심 감사.
  5. 시카고에서 아웃리치팀 13명 보내주심 감사. 비졸리 마을에 영어 캠프와 마을전도 준비케 하심 감사.
  6. 우메시가 종교 경찰에 우리를 신고 하지 않은 것 감사. 그가 돌이키고 회개 할 수 있도록 그의 마음을 만져 주심을 감사. 이로 인해 고빨뿌르 ㄱ회가 문을 닫지 않게 되어 감사.  

<ㄱ도 제목>

  1. 제 1회 북인도 일대일 리더십 훈련에서 40명이 수료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이들이 온 15개 지역에서 제자 훈련이 시작되게 하시고 이들 중에 평화의 사람을 찾으셔서 5개월 훈련 받게 하시고 주님의 제자로 세워지길. 이들과 함께 ㄱ회 개척 사역이 이루어지길. 그리고 매년 일대일 리더십 훈련이 끊이지 않게 하시길.
  2. 중, 고생 아이들 8명이 제자 훈련을 시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네하, 쁘리양카, 이슈, 안즐리, 찐뚜, 고럽, 쉬밤, 빠완) 이들이 잘 훈련되어 주님의 제자로 세워져서 이 고빨뿌르 ㄱ회의 리더들이 될 수 있길.
  3. 4월 15일 ㅅ례 받는 마리아를 축복 하시고 말씀과 ㄱ도를 더 사모하며 교회 여성 리더로 잘 세워져 ㄱ회 봉사에 힘쓰게 되길.
  4. 4/15~21 시카고에서 아웃리치팀 13명이 옵니다. 비졸리 마을에서 영어 캠프와 마을전도 사역에 기름 부으시고 열매 맺으시길.
  5. 우메시가 우리를 경찰에 신고 한다고 협박하며 돈을 요구 하였습니다. 그가 새롭게 되어 동일한 죄를 또 다시 짓지 않게 되길. 그를 긍휼히 여겨 주시고 그 삶에 주님의 사랑과 은총이 넘치길.
  6. 5월 1일부터 6개월 안식 월 들어갑니다. 집 정리와 첫 텀 사역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중고생 제자 훈련생>

<중고생 제자 훈련생>

<ㄱ회제자훈련

<ㄱ회제자훈련

<달싱사라이(비하르 주) 일대일 세미나>

<달싱사라이(비하르 주) 일대일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