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흔번째 편지 (6월의 소식)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은 누구나 세상을 이깁니다.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바로 우리의 믿음입니다."  (요일 5:4)

<주일학교 아이들 예배 모습 >

<주일학교 아이들 예배 모습 >

"안식년 첫 달을 시카고에서 지내며!"

5년의 첫 Term 사역을 마치고 지난 달 시카고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랫동안 살았던 곳에 돌아와서 편안하고 익숙할 거라고 생각 했으나 집이 없고 날씨도 춥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제는 인도의 삶이 더 익숙해 졌는지 인도에 삶들이 더 그리워지는 시간들이었습니다.

<5월의 일정>

5/7 네이퍼빌, 다운타운 온누리교회 인사
5/12 네이퍼빌 온누리교회 금요예배 (선ㄱ 보고)
5/16~19 North 온누리교회 새벽예배 설교
5/19 다운타운 온누리교회 금요예배 (선ㄱ 보고)
5/30 미국 시민권 핑거프린트

<6월의 일정>

6/2 샴버그 한인교회 금요예배 (선ㄱ 보고)
6/4 네이퍼빌, 다운타운 온누리교회 1,2부 (선ㄱ 보고 및 설교)
6/9~30 목회자, 선ㄱ사 회복 치유 세미나 (렉싱톤 캔터키 주)

<인도 ㄱ회 소식>

  1. 함께 팀 사역 하시는 한국 선생님 가정들이 모두 계시지 않아 현지 사역자 아닐에게 모든 사역을 일임하고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잘 할지 걱정도 되었지만 매주 전해지는 소식을 들으며 주님께서 하시는 일에 감사하였습니다. 주일학교와 어른 예배, 제자 양육과 영어 스쿨 모두 잘 진행되고 있음에 감사 드립니다.
  2. 비졸리 마을에서 복음에 반응 한 사람들 중 두 가정(카르코다 지역, 쇼바뿌르 지역)에서 가정교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가정들을 축복하시고 이 들이 평화의 사람들이 되어 그 지역에 복음이 편만히 전해지길 바랍니다. (인도자 아비나부 사무엘)
  3. 함께 팀 사역하시는 정연진 선생님이 간경화 초기로 진단 받았으나 두 달간의 치료와 운동으로 많이 좋아져서 의사에게 인도로 가서 생활해도 좋다는 소견서를 받았다고 합니다. 속히 건강을 회복하고 6월 말에 인도로 잘 돌아올 수 있게 되길.
  4. 안식년을 마친 이현화 선생님이 비자를 받아 5월 셋째 주 다시 인도에 돌아왔습니다. 기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첫 Term 사역을 마치고 시카고에서 첫 달 안식 월 지내게 하심을 감사. 처형 집에서 지낼 수 있게 해주심도 감사.
  2. 미국 시민권이 접수되어 핑거 프린트 잘 받게 하심 감사.
  3. 비졸리 마을에 두개의 가정 ㄱ회가 생 예배드리게 하심을 감사. 이 가정들을 통해 그 마을에 복음이 전해지게 하실 것을 바라며 감사.
  4. 시카고에 후원교회들을 주심을 감사. 돌아와서 선ㄱ 보고 할 수 있는 교회들이 있음을 감사.
  5. 샴버그 한인교회 새 후원교회를 주심을 감사합니다. 목사님과 성도님들과 좋은 만남이 이루어지길 기대하며 또 감사.
  6. 6월 렉싱톤에 3주 회복 세미나에 들어 갈수 있게 해주심을 감사. 이 시간 참 회복과 쉼의 시간을 기대하며 감사.

<ㄱ도 제목>

  1. 미국 시민권 신청이 접수 되어 5월 말에 핑거 프린트를 하였습니다. 잘 통과되어 가장 적절한 시기에 인터뷰 잡히게 하시고 시험도 잘 준비하여 통과되어 속히 시민권을 취득 할 수 있기를. 인도 10년 비자를 잘 받을 수 있길.
  2. 6/9~30 선ㄱ사 회복 세미나에서 주님의 만지심과 치유가 일어나는 시간 되길. 이 곳에서 선ㄱ사님들과 좋은 만남이 이루어지길.
  3. 새 후원교회 "샴버그 한인교회"의 목사님과 성도님들과 좋은 만남이 이루어지길. 이 교회가 인도 땅을 위한 중보 교회로 잘 세워지길.
  4. 비졸리 마을에 새롭게 태어난 두 가정교회를 축복하시고 이 가정들을 통해 이 마을에 복음이 전해지는 통로가 되어지길. 인도자 아비나부 사무엘이 주님의 신실한 제자가 되길.
  5. 안식년을 마치고 돌아 온 이현화 선생님의 정착과 어린이 사역, 정연진 선생님의 건강 회복과 인도로 돌아와서 ㄱ회 사역 잘 감당할 수 있길.
  6. 고빨뿌르 ㄱ회의 모든 성도와 사역자들이 하나님안에서 하나되게 하시고 주위의 모든 악한 영들부터 보호 하시길.
  7. 미국에서 안식 월 기간 동안 의미 있고 기쁜 시간을 보낼 수 있길.  주어지는 모든 상황과 환경을 감사함으로 받아 누릴 수 있기를.
  8. 딸 세라의 결혼 준비가 하나님 안에서 잘 진행되길.
<고빨뿌르 주일예배>

<고빨뿌르 주일예배>

<쇼바뿌르지역의 새로운 가정교회

<쇼바뿌르지역의 새로운 가정교회

<카르코다지역의 새로운 가정교회>

<카르코다지역의 새로운 가정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