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든다섯번째 편지 (10월의 소식)

“주의 교훈은 내 기쁨이요 내 갈 길을 인도해 주는 길잡이 입니다.” (시편 119:24)

<네이퍼빌 온누리 지고지순 그리고 춤추는 다윗순과 함께>

<네이퍼빌 온누리 지고지순 그리고 춤추는 다윗순과 함께>

<개인소식>

제이 머씨~~^^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합니다. ^^ 날씨가 점점 추워집니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시고 더불어 아주 작은 유혹이라도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
저희는 지난 16일 잘 이사했습니다. 크레딧과 income문제로 하루정도 지연 되기는 했지만 은혜로 아파트 렌트가 잘 해결되었습니다. 살림살이도 성도님들의 도움으로 거의 모든 것이 구비 되었구요. ^^
그동안 기도 중이던 병원비도 해결 되었습니다. 많은 부분이 감면 되었고 남은 부분도 조금씩 갚아 나가기로 했습니다. ^^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아직 저의 신분이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께서 무엇을 원하시는지 알지 못하지만… 계속해서 저의 신분 문제가 잘 해결되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9월의 지나간 일정>

  • 9/11 다운타운 일대일 양육자 모임

  • 9/15 네이퍼빌 찬양팀 세미나 인도

  • 9/16, 23, 30 시카고 소망 장로교회 주일 설교

  • 9/28일 네이퍼빌 온누리교회 금요 설교(아내)

<인도소식>

저희와 함께 팀 사역을 하는 안나 선생님께서 비자를 거절당해 한국에 나와서 여행비자를 받아서 다시 인도로 들어가려고 합니다. 비자를 잘 받을 수 있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추방과 비자 거부로 많은 선생님들이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속히 비자에 관한 문제들이 안정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고빨뿌르 교회>

지난 달에 무허가 건물 집을 산 현지 사역자 아닐 가족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 드렸습니다. 아닐 가족은 무슬림들의 난폭한 행동으로 교회 사무실에서 지내다가 이제는 자신의 집으로 다시 돌아가서 지냅니다. 아닐 가족 집 문제가 잘 해결되어서 집이 헐리지 않고 그 곳에서 계속 살수 있게 되길 계속적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에서는 음악교실(건반, 기타)이 시작되었고 아이들과 함께 성경 통독이 시작 되었습니다. ^^ 인도하는 선생님과 아이들에게 은혜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 합니다

<비졸리 가정교회>

&lt;다운타운 청년들의 인도 아웃리치 기도모임&gt;

<다운타운 청년들의 인도 아웃리치 기도모임>

비졸리의 현지 사역자인 아비나부 사무엘 가족이 메라트로 이사해서 비졸리 교회는 문을 닫았습니다. 교회를 잃은 비졸리 교인들이 믿음을 잘 지키길 기도 합니다. 또한 가정교회 리더를 잃은 5동네의 가정 교회가 속히 다시 예배를 드릴 수 있게 되길 기도합니다.

사무엘 가족이 이사한 메라뜨에 새로운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를 세우기 위해 시카고 다운타운 청년들과 함께 1/2~9일에 인도 아웃리치를 함께 갑니다. 저희는 2기 사역을 위한 염탐의 목적도 있습니다. 아웃리치 팀원들과 어린이 프로그램, 전도 프로그램이 잘 준비되어 지길 기도 부탁드립니다.

<바라나시 가정교회>

&lt;바라나시 가정교회 주일 예배 모습&gt;

<바라나시 가정교회 주일 예배 모습>

바라나시 사역자 까믈레쉬의 열정과 헌신으로 바라나시 가정교회는 안정적으로 성장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요즘 인도의 종교적 갈등이 점점 거세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들의 안전과 성장을 위해서 기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1. 두 달간 위튼 선교사 숙소에 거처를 허락 하심을 감사 드립니다. 예비하신 새로운 숙소에서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하며 감사합니다.

  2. 아비나브 사무엘 가족에게 메라트에 새 거처를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그 곳에 교회가 세워질 것을 바라보며 감사합니다.

  3. 메라트에 교회를 개척하러 가기 위해 아웃리치 팀이 준비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4. 삼 주 동안 시카고 소망교회 설교를 잘 마치게 해주심을 감사합니다.

  5. 시민권이 나오지 않아 오랜 기다림의 시간을 허락하신 것도 감사합니다. 시민권이 잘 나오게 하실 것을 바라보며 감사를 드립니다.

  6. 의료비가 잘 해결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7. 아내가 시카고로 와서 함께 지내게 하심 감사합니다.

<ㄱ도 제목>

  1. 델리 사역자 아닐 가족 무허가 집이 헐리지 않고 문제가 잘 해결되길.

  2. 비졸리 사역자 아비나브 가족이 이사한 메라트에 새로운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가 세워지길.

  3. 메라트에 새로운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를 세우기 위해 아웃리치 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팀원들과 프로그램들이 잘 준비되어 지길.

  4. 아웃리치 팀들이 기도와 말씀 안에서 든든히 세워지길.

  5. 새로운 거처에서 안식과 회복과 하나님과의 영적 만남이 있길.

  6. 비자가 거부된 저희 팀의 안나 선생님이 한국에서 인도 여행비자를 잘 받아서 다시 인도로 들어갈 수 있기를.

  7. 시민권이 거부되어 이의 신청을 하고 공청회 날짜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인내하며 기다림으로 이 시간을 잘 보낼 수 있길. 속히 공천회 날짜가 잡히고 어떠한 결과든 은혜로 받아들이며 인도로 돌아갈 수 있게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