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든일곱번째 편지 (12월의 소식)

“그 산지도 네 것이 되리니 비록 삼림이라도 네가 개척하라 그 끝까지 네 것이 되리라.” (여호수아 17:18a)

<CMF 선교사 부부축제에서>

<CMF 선교사 부부축제에서>

<개인소식>

제이 머씨~~^^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합니다. ^^
지난 달에는 LA 에서 2주 넘게 지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4년 만에 만난 아이엠교회 목사님그리고 사모님과 좋은 교제 시간을 가졌고 또 새롭게 만난 사랑의 방주교회 목사님과도 좋은 나눔의 시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2박 3일간의 선교사 부부축제를 통해 지난 어려운 많은 시간들이 회복되는 아름다운 시간이 있었습니다^^.

<12월의 일정>

  • 12/26 인도 출국

  • 1/02 ~09 시카고 다운타운 아웃리치(인도)

<인도소식>

지난 주에는 달라스에서 본부장님과 미팅을 했는데 뜻밖에 소식을 들었습니다. 지난 여름에 인도에 있는 다섯 유닛 중 두 유닛이 비자를 받지 못하고 인도에서 나오게 되었습니다. 또 저희를 제외한 남아 있는 두 유닛도 비자를 언제 거부 당할지 모르는 상황이 되어서 단체에서는 비자가 거부되어 못들어 가는 것보다는 나중에 인도의 문이 다시 열렸을때를 대비해서 인도 선교를 위해 선재 철수해야 하지 않겠냐는 소식이었습니다. 그리고 저희 가정이 아프리카 감비아라는 나라로 가는 것이 어떠할지 기도해보고 연락을 달라고 하였습니다. 갑작스런 인도에서의 철수와 아프리카의 생소한 나라에 대한 제한을 받고 작정 기도를 하였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정하신 두 번째 텀의 사역지가 감비아 인지 아닌지… 기도하고 말씀보고… 여러가지 생각하고… 결국 저희는 감비아로 가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기도 할 때 저희의 유익이나 환경이 아닌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자 했는데… 그리고 단체의 권유를 거부 한다는 것이 마음이 어렵습니다. 계속해서 저희의 사역지를 위해 기도 부탁합니다.

첫 텀 사역을 마치면서 제자양육을 통해 그들이 교회를 개척하고 사역하는 모습을 그리며 2기 사역을 준비했는데 너무나 아쉽고 안타깝습니다. 만약 현지에서의 철수가 현실이 된다면 이제 고빨뿌르 교회를 이양하는 문제가 남았습니다. 바라기는 현지 사역자 아닐이 신학을 공부하며 교회를 맡아주길 원하는 마음입니다. 고빨뿌르 교회가 내년 상반기까지 잘 이양되길 기도해 주십시오.

고빨뿌르 교회에서 11/21~23에 부흥회를 하였습니다. 모두들 은혜 충만한 시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계속적으로 이 교회가 이양이 된 후에도 오랫동안 지역교회의 자리를 지켜나가며 많은 인도 인들이 이 교회를 통해 주님을 알고 믿게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비졸리(메라트) 가정교회>

&lt;인도 아웃리치 모금을 위한 음식 준비^^&gt;

<인도 아웃리치 모금을 위한 음식 준비^^>

시카고 다운타운 온누리교회 청년들 13명과 함께 1/2~9일 인도로 아웃리치를 떠납니다. 메라트 라는 동네에 가서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를 개척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12/26일 먼저 들어가 아웃리치 준비를 합니다. 마지막 인도 아웃리치가 될지 모른다는 생각에 마음이 무겁습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한 인도 아웃리치 기간이 되며 메라트에 열매도 맺을 수 있길 기도해주세요.

<감사합니다^^>

  1. LA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 아비나브 사무엘 가족이 사는 메라트에 가정 교회를 개척하러 가기 위해 아웃리치 팀 13명이 준비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그곳에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가 서게 될 것을 바라며 감사합니다.

  3. LA아이엠쳐치와 얼바인 사랑의 방주교회에서 선교보고와 설교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의 방주교회가 새로운 후원 교회가 되게 하실 것을 기대하며 감사합니다.

  4. 본부의 인도 선재적 철수 결정도 감사 드립니다. 2기 사역에 새로운 사역지가 어디인지 모르지만 우리에게 가장 적합한 나라로 인도해 주실 것을 기대하며 감사합니다. 새로 허락하신 팀 사역 또한 좋은 동역자를 만날 것을 바라며 감사합니다.

  5. 시민권이 나오지 않아 오랜 기다림의 시간을 허락하신 것도 감사합니다. 시민권이 잘 나오게 하실 것을 바라며 감사 드립니다.

<ㄱ도 제목>

  1. 인도에서 선재적 철수를 한다고 합니다. 고빨뿌르 교회가 내년 상반기까지 현지인에게 잘 이양이 되길. 이 교회가 지역교회로 오래 남아 많은 이들이 이 교회를 통해 예수님께 돌아오게 되길.

  2. 다음 사역지가 어디인지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 부부에게 가장 잘 맞는 나라로 인도해 주시길. 팀 사역 할 동역자와 선ㄱ사님을 잘 만나길.

  3. 비졸리 사역자 아비나브 가족이 이사한 메라트에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가 세워지길.

  4. 메라트에 가정교회와 어린이 예배를 세우기 위해 아웃리치 팀 13명이 갑니다. 영적으로 잘 준비되며 열매가 열리는 아웃리치 되길. (1/2~9)

  5. 인도에서 함께 팀 사역을 하던 두 유닛 선ㄱ사님들의 다음 사역지 또한 잘 정해지길.

  6. 시민권이 거부되어 이의 신청을 하고 공청회 날짜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속히 공청회 날짜가 잡히고 결과가 나올 수 있게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