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든두번째 편지 (7월의 소식)

"예수께서 열두 제자를 한 자리에 불러 모으시고 모든 귀신들을 쫓고 병을 고치는 능력과 권세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내보내시며 하나님 나라를 전파하고 병든 사람들을 고쳐 주라고 하셨습니다." (누가복음 9:1~2)

 <아내: 본부 사역팀과 함께>

<아내: 본부 사역팀과 함께>

<개인소식>
제이 머씨~~^^

오랫동안 기다렸는데 시민권이 거부되었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미국에서 살지 않고 인도에서 살았기 때문에 미국에 살 의향이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변호사와 함께 법원에 가서 이의 제기를 하려고 신청을 했습니다. 히어링 날짜가 빨리 잡혀서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길 기도해 주십시오. 왜 이렇게 오랜 기다림의 시간을 주시는지 하나님의 음성을 듣기를 원합니다.
 
의료보험이 7월부터 사용할 수 있도록 나왔습니다. 그런데 너무 시간이 오래 걸려서 저와 아내의 병원비는 커버를 해줄 수 없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병원 소셜 워커를 찾아가서 평생 동안 일정 금을 내는 플랜을 만들려고 합니다. 병원과 잘 딜을 하여서 매달 최소의 요금을 내는 플랜이 잘 만들어 지길 기도합니다.

 아내는 한국에서 본부 사역을 잘 하고 14일에 본부 사역일정을 잘 마쳤습니다. 17일부터 홈투홈 재훈련 프로그램에 참석해야 하지만 저와 함께 할 수 없어 올해는 포기하고 내년에 다시 하기로 했습니다. 아내는 한국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9월 6일 인도로 먼저 들어가길 원하고 있습니다. 혼자 가는 것이 마음이 놓이지 않으나 가서 다시 잘 적응할 수 있길 기도해 주십시오.

인도소식 (가정교회소식)
<고빨뿌르 교회>
교회와 사무실의 재 계약건은 잘 마무리 되었다고 합니다. 남아 계신 선생님들의 수고로 교회는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비자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같은 팀 소속의 인도 다른지역의 선생님도 여러 해동안 복음을 위해 수고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는데 얼마전 비자가 거부되어 사역지에서 철수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점점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인도의 어려운 비자 문제들이 잘 풀릴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청소년 제자훈련)

(청소년 제자훈련)

 (수요여성모임)

(수요여성모임)

 (청소년 영성수련회... 뻔잡 찬양팀에서 헌신^^)

(청소년 영성수련회... 뻔잡 찬양팀에서 헌신^^)

<비졸리>
힌두의 방화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던 뿌라모드는 주위 가정교회들의 도움으로 점차 안정을 찾고 있습니다. 용기 잃지 않고 믿음의 점점 성장할 수 있기를 소망 합니다.

 (비졸리 교회에서 뿌라모드 가족을 위한 기도 모임)

(비졸리 교회에서 뿌라모드 가족을 위한 기도 모임)

<바라나시 >
바라나시의 현지 사역자인 까물레쉬가 얼마전 결혼했습니다. 하나님 안에서 믿음의 본이 되는 가정이 되도록... 은혜의 통로가 되도록...

<감사합니다^^>

  1. 비졸리 가정교회 리더 뿌라모드 가족이 잘 회복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2. 의료보험 메디케이드가 나오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3. 아내가 한국에서 본부 사역을 잘 하며 즐겁게 지내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4. 목사님 댁에서 이 목사님과 함께 지내며 교제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5. 시민권이 잘 나오게 하실 것을 바라보며 감사를 드립니다.
  6. 고빨뿌르 교회, 비졸리 가정교회, 바라나시 가정교회가 잘 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ㄱ도 제목>

  1. 비졸리 가정교회 리더 뿌라모드 가정이 용기 잃지 않고 믿음이 성장 하길.
  2. 시민권이 거부되어 이의 신청을 하고 공청회 날짜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앞으로 처음부터는 아니지만 여러 단계를 거쳐야합니다. 잘 인내하며 이 기간동안 하나님과 더욱 친밀해지길.
  3. 병원비가 의료보험으로 커버가 안됩니다. 병원 소셜 워커를 만나서 병원비 매달 조금씩 지급하는 플랜이 잘 되도록.
  4. 아내가 인도에 혼자 들어가는데 가서 잘 적응하도록. 언어 과외 선생님을 잘 만나도록.
  5. 하나님께서 주신 기다림의 시간의 의미가 무엇인지 깨달아 알도록.
  6. 고빨뿌르 교회, 비졸리 가정교회, 바라나시 가정교회가 성령충만한 교회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