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흔한번째 편지 (4월의 소식)

“그 분은 정직한 사람들을 위해 분별할 수 있는 지혜를 예비하시고 흠 없이 행하는 사람들의 방패가 되시니.” (잠언 2:7)

letter91.jpg

<개인소식>

제이 머씨~~~ ㅈ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

소식이 늦었습니다. 변명이지만 지난 4/17일에 인도에 입국해서 여러 가지 변화가 있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우선 저희의 네팔 ㅅ역은 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현지 사정과 이유가 복합적으로 얽히게 되어 새로운 ㅅ역지를 찾아야 하는 상황 입니다. 저희의 부족한 ㄱ도로 인해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ㅇ도의 비자가 해결이 되면 이곳에서 떠나지 않아도 된다는 연락을 받았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에는 현재 B국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B국 현지와 본부와의 조율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원하기는 이곳의 비자가 해결되어 남고 싶은 마음이지만 ㅎㄴ님께서 어디로 인도 하시든 저희의 고집과 의지를 주장하지 않게 하시고 그분의 말씀에 잘 따를 수 있도록 ㄱ도부탁 드립니다.

저는 4차례의 눈수술을 잘 받았습니다. 또 다리 혈관은 막힌 곳을 발견하였지만 수술할 정도로 많이 막히지는 않아 아스피린만 처방을 받았습니다. 15일 일정에 지장 없이 ㅇ도로 들어가게 되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아울러 여러 후원자님들의 ㄱ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4월의 일정>

  • 4/1 OCC ㄱ도모임 (아내)

  • 4/17 ㅇ도 입국

  • 4/17 ㅇ도 입국 (아내)

  • 4/29~5/7 B국 정탐

<인도소식>

아닐이 4월에 ㅅ학교 입학 시험에 합격할 수 있길 계속 ㄱ도해 주십시오. 아닐에게 ㅇ도 ㄱ회가 잘 이양되길 바랍니다. ㄱ회 중고생 제자 양육이 계속적으로 잘 진행되어 열매 맺길 원합니다. ㅇ도에서 팀 사역 함께 하던 선생님들도 다음 ㅅ역지와 팀 구성이 잘 되길 ㄱ도합니다.

<고빨뿌르 ㄱ회>

고빨뿌르 ㄱ회는 현재 새로운 장소에서 잘 정착 중에 있습니다. 어른 ㅇ배는 토요일에 진행 하고 아이들은 ㅈ일에 다른 장소에서 ㅇ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현지 ㅅ역자 아닐이 너무도 잘 해내고 있습니다. 지난 부활 주일도 은혜 안에서 ㅇ배를 드렸구요. ㄱ회의 모든 성도와 아이들이 인내하며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그리고 안전을 위해서 ㄱ도 부탁드립니다.

&lt;부활ㅈ일예배&gt;

<부활ㅈ일예배>

<감사합니다^^>

  1. 분실된 여권, 면허증, ㅇ도 비자 모든 것들이 2주 만에 거침없이 잘 받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함께 ㄱ도하시는 동역자님들 인해 감사합니다.

  2. 네팔이 아닌 다른 곳으로 인도하심을 감사합니다. 어느곳에 있든지 잘 적응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3. 고빨뿌르ㄱ회가 아닐에게 잘 이양되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아닐이 ㅅ학을 시작하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아닐이 ㅈ님의 제자로 우뚝 서게 될 것을 바라보며 또 감사합니다.

  4. ㅇ도에서 딸(유라)과의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5. 눈 수술 잘되게 하심 감사합니다. 다리 혈관이 심하게 막히지 않아서 감사합니다.

  6. 시민권이 나오지 않아 오랜 기다림의 시간을 허락하신 것 감사합니다. 이의 신청 공청회 날짜도 적절한 시간에 잘 잡히게 하실 것을 바라며 감사합니다.

  7. re-entry visa 잘 받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ㄱ도 제목>

  1. ㅇ도에 머물 수 있는 비자를 받을 수 있기를 ㄱ도합니다. 만약 그것이 안된다면 B국에서의 ㅅ역을 위해서 ㄱ도. 부탁드립니다. 현지 선생님과 팀을 잘 이루게 하시고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 할 수 있도록.

  2. ㅇ도 사역자 아닐이 4월에 ㅅ학교 시험을 통과 하여 ㅅ학 공부가 시작되길. 이양한 ㄱ회에서 중고생 제자 양육이 잘 이루어져 열매 맺길.

  3. 머무는 6주 동안 비자를 해결 할 수 있기를.

  4. 5월에 바라나시와 메라뜨의 가정ㄱ회를 방문합니다. 까물레쉬와 사무엘과의 만남을 통해 앞으로 사역 방향이 잘 조율되길.

  5. 딸 유라가 2세를 위해 준비하며 ㄱ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정하신 때에 그 가정에 건강한 아이를 선물로 주시길. Ph.D를 준비 중입니다. 적절한 시기에 시작할 수 있길.

  6. 아내가 매달 5편 정도 시를 쓰려고 합니다. ㅈ님께서 지혜를 주셔서 사람들을 살리며 ㅈ님께는 영광이 되는 생명의 시들을 쓸 수 있도록.

  7. 분주한 마음 이지만 평안을 갖게 하시고 인내하며 그분의 뜻을 잘 이뤄 갈 수 있도록.

&lt;바라나시 가정ㄱ회&gt;

<바라나시 가정ㄱ회>

&lt;메라뜨 가정ㄱ회&gt;

<메라뜨 가정ㄱ회>

&lt;고마워요^^&gt;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