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흔네번째 편지 (7월의 소식)

“내가 복음을 전하는 것은 내게는 자랑할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내가 꼭 해야 할 일이기 때문입니다. 내가 복음을 전하지 않는다면 내게 화가 미칠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9:16)

letter94.jpg

제이머씨~~~ ㅈ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

지난 6월 말에 OCC 종강예배를 드리며 인도와 스리랑카에서 Tea 사업을 하시는 집사님 부부를 만나 교제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성공적으로 사업을 하고 계시는 분으로 인도에 지점을 내어 저희를 직원으로 채용해 비자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조건은 티 밭이 많이있는 인도 북동부에 가까운 실리구리로 이사를 해서 그곳에 지점을 내는 것입니다. 본부 리더십들과 20일에 만나 상의할 예정입니다. 하나님께서 사장 선한 방법으로 순조롭게 인도해주시길 기도 부탁합니다.

<7월 일정>

  • 7/8~8/16 안식년 훈련 H2H(양지)

  • 7~29~8/2 미국 시민권 히어링(7/31)

<인도소식>

아닐은 뿌네에 있는 ㅅ학교에 들어가서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아닐 학비는 LA 시전 동인들이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살림이는 신학교에 가지 않겠다는 소식을 받았습니다.

또한 고빨뿌르 ㄱ회에서 제자양육 훈련을 받았던 Pawan(빠완)의 의과대학 수업료는 여호수아 공동체 정00형제가 후원하게 되었고, 10학년을 다시 다니길 원하는 Kishan(끼산)은 서빙고 OCC 공동체 담당 다락방에서 후원하기로 하였습니다. 기도해 주시고 사랑으로 이 땅의 미래 크리스천 리더들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바라나시에 있는 가정ㄱ회인 신도라 교회의 지붕 올리는 비용은 OCC 공동체 김00장로님께서 헌금해 주셨습니다. 9월 말까지 교회 건물을 완성하여 바라나시 6개 가정교회가 모여 함께 12월 크리스마스 예배를 드리려고 합니다. 교회가 튼튼히 잘 완공되게 하시고 이때 함께 할 아웃리치 팀 그리고 신도라 사람들이 이 교회를 통해 주님을 알게 되고 선ㄱ사가 배출되며 이 땅에 재 생산하는 교회가 되길 기도해 주십시요.

<감사합니다^^>

  1. 인도에 취업 비자의 길을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실리구리에 Tea 지점을 내어 비자가 해결되길 바라며 감사.

  2. 미국 시민권 이의 신청 공청회 날짜가 잡혀 감사합니다. 재판이 잘 되어 선서식 마치고 돌아올 수 있길 기도하며 감사.

  3. 바라나시 신도라 가정ㄱ회 에 지붕을 올리는 비용을 OCC 공동체 김00 장로님께서 헌금 하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4. 아닐 신학교 학비를 후원해 주신 LA 시전 동인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5. 빠완 의대 학비를 후원해 주실 인도네시아 정00 형제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6. 끼산 고등학교 3년 학비와 생활비를 지원해 주실 OCC 공동체 여러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7. 딸 부부가 한국 방문하여 할머니 할아버지 만나고 결혼식 사진 촬영도 하게 하심 감사합니다.

<ㄱ도 제목>

  1. ㅇ도에 머물 수 있는 비자로 실리구리에 Tea 지점을 내어 취직하는 길이 열렸는데 순탄하게 사업장을 만들어 비자를 잘 받을 수 있길.

  2. 미국 시민권 히어링 날짜가 잡혔습니다. (7/31) 재판이 잘되어 선서식 마치고 한국에 돌아올 수 있길.

  3. 바라나시 신도라 ㄱ회 건축이 잘 마무리 되어 6개 가정교회들이 모여 함께 크리스마스 예배를 드릴 수 있길. 재생산 하는 교회 선ㄱ사를 파송 하는 교회가 되길.

  4. 아닐이 뿌네의 신학교를 입학하였습니다. 3년간 인터넷으로 공부를 잘 마치고 주님의 제자로 서길.

  5. Pawan(빠완)이 크리스천 의과대학 시험을 잘 준비하여 시험에 합격하고 내년에 진학할 수 있길.

  6. 끼산이 8월 10학년 시험에 합격하길.

  7. 딸 유라가 건강한 아이를 잉태할 수 있길.

  8. Ph.D 공부를 속히 시작할 수 있길. 사위 Ryan (라이언)이 인생의 후반전에 대해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할 수 있길.

&lt;8년만에 새로 나온 기도 카드&gt;

<8년만에 새로 나온 기도 카드>

&lt;바라나시 가정교회와 교회건축&gt;

<바라나시 가정교회와 교회건축>

&lt;메라뜨 가정교회 세례식&gt;

<메라뜨 가정교회 세례식>

&lt;OCC공동체 종강 예배에서…&gt;

<OCC공동체 종강 예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