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흔다섯번째 편지 (8월의 소식)

“오 여호와여 내 마음이 교만하지 않고 내 눈이 높지 않습니다. 내가 너무 큰일들과 나에게 벅찬 일들을 행하지 않습니다.” (시편 131:1)

letter95.jpg

제이머씨~~~ ㅈ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
지난 6주간의 안식년 훈련(H2H)을 은혜가은데 잘 마쳤습니다. 더구나 아내는 우쿨렐레라는 악기를 열심히 배워 이제는 제법 찬양인도까지도 합니다. ^^

letter95-1.jpg

2년 넘게 기다리며 기도하던 시민권 선서식 날짜가 잡혔습니다. 오랫동안 함께 기도해주신 기도 동역자님들과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26일 선서식을 잘 마치고 미국 여권을 신청하고 인도 비자를 신청하려고 합니다.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길 기도합니다.

심장 혈관 수술 병원비 밸런스가 갑자기 제로가 되었습니다. 무슨 영유인지 저희도 모릅니다.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병원비가 매달 $50 나가도록 자동이체를 해 두었는데 빠져나가지 않아서 조회를 했더니 밸런스가 0가 되어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도 합법적 체류 비자를 ‘한국 티소물리에 연구원’ 과 논의 중에 있습니다. 인도 tea를 연구하는 비영리 단체로 위 회사의 직원으로 비자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인도에 들어가서 내년에 준비하려고 합니다. 기억하시고 두 손 모아 주세요.

<8월 일정>

  • 7/8~8/16 안식년 훈련 H2H (양지)

  • 8/20~8/22 남도 선교 유적지 탐방 (TIM)

  • 8/22 서빙고 목요 선교 예배 설교

  • 8/25~9/13 시민권 선서식 (8/26 시카고)

  • 8/26~9/5 캄보디아 비자 여행 (아내)

<인도소식>

바라나시의 신도라 교회 건축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후원 받은 금액을 전해주기 위해 함께 사역하는 정 선생님께서 바라나시 가정교회를 다녀왔습니다. 건축은 9월까지 완공하고 10월에 입당예배를 드릴예정입니다. 부실공사가 되지 않고 아름다운 예배당이 지어 지길 기도해 주십시오.

특히 이자역은 바라나시의 존뿌르 디스트릭트에 속한 지역으로 힌두가 다른 지역보다도 훨씬 강성 지역입니다. 이 교회의 안전을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고 무엇보다 믿음의 형제 자매들이 물리적으로 공격 당하지 않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lt;지어져가는 교회: 신도라(존뿌르)&gt;

<지어져가는 교회: 신도라(존뿌르)>

<감사합니다^^>

  1. 인도 취업 비자 길을 열어 주심을 감사합니다. ‘한국 티소물리에 연구원’ 직원으로 비자를 받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인도 10년 여행비자도 받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2. 미국 시민권 선서식 날짜가 잡힌 것 감사합니다. 여권도 잘 나오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3. 심장 혈관 수술 병원비가 모두 해결된 것 감사합니다.

  4. 인도 실리구리 사역지역 이동하여 사역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온누리 교회 파송 현지 사역자들과 협력 사역을 하게 하실 것으로 인해 감사합니다.

  5. 부탄과 네팔 접견지역인 실리구리에서 부탄과 네팔의 사역도 주님이 원하신다면 비전을 주시고 이루 시길 위해 기도하며 감사드립니다.

  6. 아내 캄도디아 비자 여행 잘 다녀오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7. 2기 사역 계획서가 팀 리더들에게 잘 통과 되게 하실 것을 감사합니다.

<ㄱ도 제목>

  1. ‘한국 티소믈리에 연구원’과 ㅇ도 비자를 논의 중에 있는데 실리구리에서 Tea 연구 사업으로 비자를 받게 되길.

  2. 시민권 선서식 (8/26), 미국 여권 만들기, 인도 10년 여행 비자 잘 받을 수 있길.

  3. 한 달간 한국에서 더 체류하며 부부 상담을 받길 원합니다. 우리에게 맞는 부부 상담사와 연결되길. 이 기간 동안 하나님의 가정 훈련 학교, 기도 학교, 비타민 C 훈련을 받으려고 합니다. 주님의 인도하심이 있길.

  4. 2기 사역 ‘선교 인도’ 하나님의 비전을 보게 하시고 내 계획이 아닌 하나님의 계획을 따라 사역 계획서가 완성 되길, 팀 리더들에게도 동감이 되어 지길.

  5. 8/26~9/5일 아내의 비자 여행기간 에스더, 갈렙 선교사님 사역지를 방문할 때 아름다운 교제가 있길.

  6. 고빨뿌르 교회가 이양중에 있습니다. 현지 사역자 아닐에게 지혜를 주셔서 신학교 수업을 잘 감당하게 하시고 능력과 건강을 지켜주셔서 교회를 잘 세워 갈수 있기를.

  7. 바라나시 신도라 ㄱ회 건축이 잘 완공 되어 6개 가정교회들이 모여 함께 크리스마스 예배를 드릴 수 있길, 선교사 파송과 재생산하는 선교적 교회가 되길.

  8. 신도라 교회의 안전을 지켜주시고 형제 자매들의 안전을 지켜 주시길.

  9. 딸 유라가 건강한 아이를 잉태할 수 있길, 사위 라이언이 인생의 후반전에 대해 고민하게 하시며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순종할 수 있길.

&lt;바라나시의 신도라, 고르돌, 간자리 가정교회&gt;

<바라나시의 신도라, 고르돌, 간자리 가정교회>